그룹 크나큰, 데뷔곡 '노크' MV 티저 공개…'완성형' 아이돌의 탄생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2-26 09:2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YNB엔터테인먼트]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완성형 신(新)보이그룹 크나큰이 데뷔곡 'KNOCK(노크)'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한다.

YNB엔터테인먼트는 26일 정오 온라인 음원 사이트와 공식 SNS를 통해 크나큰 타이틀곡 '노크'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 한다.

공개될 영상에서는 크나큰 멤버들이 폐허가 된 건물 안에서 무언가를 찾고 있는 모습과 군무가 돋보이는 영상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크나큰 멤버들의 남성미를 극대화 시켜 감각적인 영상으로 탄생시킨 '노크' 뮤직비디오는 비스트, 블락비 지코 등의 뮤직비디오를 연출한 이기백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크나큰의 데뷔곡 '노크'는 이수영 '휠릴리', 보아 '아틀란티스 소녀' 등 수많은 히트곡을 작곡한 황성제가 이끄는 프로듀서 팀인 'ButterFly (버터플라이)'가 작사, 작곡을 맡았고, 크나큰의 맏형 김유진이 랩메이킹에 참여해 음악적 역량을 뽐냈다.

박승준, 김유진, 정인성, 김지훈, 오희준으로 구성된 크나큰은 기본 5년이라는 긴 연습 기간을 거쳐 신인 답지 않은 실력을 갖추었으며, 평균 신장 185cm의 라는 큰 키, 남성적이고 매력적인 비주얼과 화려한 퍼포먼스를 갖춘 남성 아이돌 그룹이다.

한편 크나큰은 오는 29일 데뷔 쇼케이스를 개최하는 동시에, 오는 3월 3일 정오, 온 오프라인에서 앨범을 공개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