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체비만 다이어트 허벅지 살 빼는 방법, 벅찌주사 ‘입소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2-19 21: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비만특허 주사, 걸그룹 못지않은 몸매 만들어볼까

아주경제 김진오 기자 = 최근 매끈한 몸매라인을 자랑하는 핫바디스타들이 인기를 끌면서 미(美)의 중심이 얼굴보다 몸매로 향하는 추세다. 이들은 각종 예능·정보프로그램을 통해 허벅지 살 빼는 방법, 유익한 하체비만다이어트 방법들을 홍보하느라 여념이 없다.

하지만 하체 중 엉덩이와 단단한 허벅지, 종아리 라인은 사실 운동만으로 빼기에는 한계가 있다는 게 전문가들의 조언이다. 허벅지나 종아리의 경우 지방으로만 구성된 것이 아니라 근육도 적절히 섞여있기 때문에 지방을 뺀다한들 얇아지기가 쉽지 않기 때문이다.

연예인들은 그래서 단기간에 살을 뺄 수 있는 지방주사를 선호한다. 하지만 무분별한 지방분해주사는 역효과를 낳을 수 있다. 앞서 언급했듯 지방과 근육층으로 이뤄진 허벅지나 종아리는 지방분해만으로 라인을 만들 수 없기 때문이다.

세이지의원 관계자는 “주사시술의 경우 지방과 근육을 적절히 조절할 수 있는 검증된 시술을 받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며 “무분별한 시술은 오히려 시술자리가 붓거나 파열되는 등 부작용을 낳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와 관련해 '걸그룹주사, 쫑알주사' 등으로 인기가 높은 세이지의원의 벅지주사가 눈길을 끈다. 세이지의원의 로데오리 원장이 직접 독자 개발 후 특허청 상표등록까지 마친 벅지주사와 벅찌주사는 지방형과 근육형 허벅지를 동시에 조절해야 한다는 하체비만 다이어트 원리를 적용한 시술이다.

특히 벅찌주사는 근육과 골격을 줄여주면서 지방을 분해하기 때문에 허벅지가 얇아지는 데 직접적인 효과가 있다. 살이 찐다고 해서 허벅지가 단기간에 다시 굵어지는 요요현상이 없으며, 지방형 하체구조, 허벅지 셀룰라이트와 튼살, 단단하고 두꺼운 코끼리 다리, 골격형 하체비만, 남자허벅지 같은 탄탄한 허벅지, 안쪽살, 바깥살 등 다양한 하체비만 사례에 적용해도 모두 우수한 결과를 가져오는 것으로 알려진다.

세이지의원 관계자는 "벅지주사와 벅찌주사 모두 로데오리 원장님이 직접 1대1 맞춤시술을 진행,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은 편"이라며 "하체비만의 또 다른 원흉인 엉덩이의 경우 힙태주사, 종아리는 쫑알주사 등이 인기가 많다"고 전했다.

세이지의원만의 다양한 주사시술법과 관련하여 가격, 후기 등 더 자세한 내용은 세이지 성형외과 공식 온라인 카페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하체비만 다이어트]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