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룡이 나르샤' 박혁권, 길태쁘 미모 비결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11-30 01:0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제공=SBS]

아주경제 김은하 기자 = 화려한 화장술과 다채로운 한복 패션, 반전의 검술 실력까지 SBS '육룡이 나르샤'를 통해 천의 얼굴을 선보이고 있는 배우 박혁권의 미모 비결은 끊임없는 노력에 있었다.

뛰어난 검술 실력만큼이나 화장술도 남다른 전무후무한 무사 캐릭터 길태미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박혁권의 비밀스러운 메이크업 현장이 포착됐다. 한두 번 해본 솜씨가 아닌 듯, 자연스레 붓을 집어 든 길태미는 거울 속 제 모습을 꼼꼼히 확인하며 능숙하게 화장을 고쳐가고 있다.

‘길태쁘’라는 애칭이 꼭 어울리는 길태미의 아름다움과 카리스마가 빛나는 이 장면은 30일 방송될 '육룡이 나르샤' 17회의 일부로, 꽃단장으로 출정 준비를 마친 길태미는 진정으로 목숨을 건 혈투에 나서게 된다.

홍인방(전노민 분)의 역모 사건이 조작으로 밝혀지고 해동갑족이 방원(유아인 분)의 손을 들어줌에 따라 권력의 향방이 또 한 번 바뀐 상황에서 길태미의 혈투는 17회를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핵심 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제작진은 "길태미는 화장과 장신구를 즐기는 등 여성적인 면이 있지만, 내면엔 그 누구보다 무사다움을 지니고 살아가는 삼한 제일 검"이라고 소개하며 "박혁권이기에 극과 극을 오가는 길태미 캐릭터가 더욱 매력적이고 생명력 넘치는 인물로 그려질 수 있었다. 어떠한 순간에도 무사로서의 모습을 잃지 않을 길태미의 활약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한다"고 전했다.

무사의 검, 화장 붓과 함께라면 두려울 것이 없는 길태미의 활약상이 담길 SBS 창사 25주년 특별기획 '육룡이 나르샤' 17회는 오는 30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