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블프 끝' 전자랜드 30일까지 ‘전자랜드 블랙프라이데이’ 세일…가전제품 특가 할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11-28 17:4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전자랜드프라이스킹 제공]


아주경제 정영일 기자 = 전자랜드프라이스킹(대표 홍봉철)이 미국의 연중 최대 쇼핑 기간인 블랙프라이데이에 대응하고 내수경제 활성화와 해외 쇼핑몰 직구족에게 편안한 쇼핑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대규모 가전제품 가격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는 행사에선 삼성·LG 등 국내 브랜드와 다이슨·브라운·테팔 등 외국 유명 브랜드의 다양한 전자제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선보인다. 제품별로는 TV·냉장고·김치냉장고 등 대형가전과 청소기, 공기청정기를 비롯해 밥솥·믹서기 등 주방가전에 대한 특가 할인과 사은품 혜택을 제공한다.

이 기간 대우 스텐드형(326ℓ) 김치냉장고 99만원, LG 김치냉장고 75만원, 2016년형 위니아 김치냉장고를 159만원에 판매하는 등 파격적인 가격 혜택을 제공한다.

또 40형 UHD TV를 최대 56% 저렴하게 판매하고, LG 울트라 TV는 롯데·신한 제휴카드로 구매할 경우 최대 30만 캐시백, 신한카드 결제 때 5만 캐시백을 추가로 환급해준다.

이 밖에도 금액대별 캐시백 증정과 삼성·LG 등 주요 브랜드별 구매 고객대상 특별 상품권 제공, 최대 36개월 이자 할부 혜택과 10% 추가할인 등 풍성한 쇼핑 기획전으로 구성돼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