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아카데미뷰티스쿨 울산피부미용학원, 지역민 위한 체험 이벤트 진행

입력 : 2015-11-20 16:18
- 피부관리, 네일아트 등 지역주민 위한 미용 행사 진행

[사진 = 'MBC아카데미뷰티스쿨' 제공]


아주경제 홍광표 기자 = MBC아카데미뷰티스쿨 울산피부미용학원이 지역 주민들을 위한 다양한 체험 이벤트를 진행해 눈길을 끌고 있다.

울산캠퍼스가 재능기부활동의 일환으로 마련한 체험행사는 수강생들에게는 실제 현장을 미리 경험할 수 있는 직업 체험의 기회 지역 주민들에게는 바쁜 일상 속 짧은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시간으로 호응을 얻고 있다.

지난 10월에는 피부 관리 체험행사가 마련됐다. 피부 전문가 과정을 준비하는 수강생들이 직접 나선 이번 행사에서는 주민들을 위해 얼굴, 팔, 다리, 어깨, 복부 등 바디 전체에 대한 꼼꼼한 피부 관리를 진행했다. 행사에 참여한 수강생들은 그간 이론 및 실습 강의를 통해 체계적으로 배워온 기술을 아낌없이 발휘하며 주민들의 호평을 받았다.

11월에는 치열한 수험 공부에 지친 수험생들을 위한 네일아트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는 네일 이벤트는 사전 예약 후 울산캠퍼스를 방문하면 무료로 네일아트를 제공해 주는 행사로, 수험표를 지참한 수험생들이라면 누구나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이 제공하는 트렌디한 네일아트를 즐길 수 있다.

MBC아카데미뷰티스쿨 울산캠퍼스 김효정 원장은 “이번 체험 이벤트를 통해 지역사회와 소통하고, 수강생들에게도 보다 다양한 학습의 기회를 제공할 수 있어 좋았다”라며, “앞으로도 지역과 함께 즐기고, 성장할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해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은 서울 강남, 천호, 충남 천안, 아산, 울산, 경북 구미 등 국내 43개 캠퍼스를 운영 중인 캠퍼스 수 1위의 미용 전문 학원이다. 패션쇼, 페스티벌 등의 헤어, 메이크업 연출 등을 비롯해 지역 주민들을 위한 재능기부활동 등 다양한 현장 실습 기회로 주목을 받고 있다.
아주경제와 컴패션의 따뜻한 동행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