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시네마, 월드타워 오픈 1주년 기념 ‘특종’ 수퍼플렉스G 상영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10-14 08:3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롯데시네마]

아주경제 권혁기 기자 = 롯데시네마(대표 차원천) 월드타워는 오는 22일 오픈 1주년을 맞아 ‘1st MOVIENIGHT’ 행사를 진행한다.

‘1st MOVIENIGHT’는 롯데시네마에서 진행하는 최초의 무비 파티로 행사 당일 오후 8시부터 영화관람을 시작으로 배우 무대인사, 클럽파티 등 다양한 이벤트를 월드타워의 곳곳에서 즐길 수 있는 행사이다.

이날 오후 8시 월드타워 10층에 위치한 ‘수퍼플렉스G’에서 관람하는 영화는 개봉 예정작인 ‘특종: 량첸살인기’이다. ‘특종: 량첸살인기’는 특종인줄 알았던 보도가 사상초유의 실수임을 깨달은 기자가 이를 수습하기 위해 고군분투하지만 의도와는 다르게 사건은 종잡을 수 없을 정도로 커져 버리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전작 ‘연애의 온도’로 관객과 평단의 호평을 받은 노덕 감독의 차기작으로 상영 후에는 노덕 감독과 출연배우 조정석, 이하나, 배성우의 무대인사가 진행된다.

무대인사 후, 오후 10시부터는 월드타워 7층에 위치한 ‘시네파크’에서 ‘클럽파티’가 진행된다. 줄리안의 DJING, DJ DOC의 공연과 함께 맥주 클라우드 제공 및 다양한 경품 증정 행사가 진행될 예정으로 ‘1st MOVIENIGHT’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나 모바일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롯데시네마 차원천 대표는 “롯데시네마 월드타워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멀티플렉스로서 차별화된 시설과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멀티플렉스의 문화를 선도할 것”이라며 “월드타워 오픈1주년은 고객의 관심 덕분”이라고 감사의 말을 전했다.

한편, 지난해 10월 15일 오픈한 롯데시네마 월드타워는 21개 스크린, 4600여석의 좌석의 아시아 최대규모의 멀티플렉스로 특히 ‘수퍼플렉스G(21관)’의 스크린은 가로 34m, 세로 13.8m의 세계최대사이즈로 기네스북에 등재돼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