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쁘앙, 가을·겨울 걸 라인 컬렉션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7-28 10:2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봉쁘앙]


아주경제 안선영 기자 = 봉쁘앙이 소녀들을 위한 4가지 콘셉트의 가을·겨울 신제품을 출시했다.

봉쁘앙의 이번 가을·겨울 컬렉션은 '헝가리안 랩소디', '어반 빈티지', '트라이베카', '뉴 시크' 등 4가지 콘셉트로 구성됐다.

'헝가리안 랩소디'는 노르딕 집시 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아 에스닉한 모티브와 자수를 활용한 포크 스타일 아이템으로 채워졌다. 터키시 블루와 베이지, 그레이, 청록색 등 활기찬 색상을 사용했으며, 프린트 블라우스와 자수 원피스, 니트 베스트 등 편안한 느낌의 디자인이 포근하고 따뜻한 느낌의 룩을 완성해준다.

'어반 빈티지' 테마는 1970년대에 유행했던 프린트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했다. 여기에 고양이와 클로버 자수, 비즈, 목걸이 등 다양한 디테일을 더했다. 워싱 진과 바이커 재킷 등 힙스터 시크룩을 표현하기에 좋은 아이템을 찾을 수 있다.

'트라이베카'는 믹스&매치를 즐기는 소녀들을 위한 테마다. 다양한 소재와 색상, 프린트 등을 섞어 자유분방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트위드 재킷과 타탄체크 니트, 스키니진, 리버티 프린트 셔츠 등 록 무드의 모던한 아이템을 선보인다.

'뉴시크' 테마는 명품 브랜드에서 볼 수 있는 쿠튀르 라인으로 이번 시즌 새롭게 론칭했다. 블랙과 핑크를 주색상으로 삼아 캐시미어와 벨벳, 실크 등 최고급 소재를 사용했다. 특히, 화려하고 세련된 원피스와 액세서리는 각종 파티와 행사에 유용한 아이템이다.

봉쁘앙의 가을·겨울 컬렉션은 봉쁘앙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 신세계 본점, 현대 본점을 포함한 오프라인 전국 매장에서 이번 달부터 순차적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