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빛섬, 누적 방문객 100만 명 돌파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7-09 15:3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세빛섬 야경[사진=효성 제공]


아주경제 채명석 기자 = 세빛섬을 찾는 방문객이 100명을 돌파했다.

효성은 반포 한강지구에 위치한 세빛섬이 지난해 10월 개장 후 지난 7일 기준 누적 방문객수 100만 명을 넘어섰다고 9일 밝혔다.

세빛섬은 평일에는 평균 4500명, 주말 및 공휴일에는 1만 명의 방문객들이 찾는 등 대표적인 한강의 도심 휴양지로 자리매김했다.

효성은 세빛섬이 서울 시민 및 관광객들의 마음을 사로 잡은 데는 다양한 즐길거리가 크게 작용했다고 설명했다. 지난 5월 기존에 운영하던 이탈리안 레스토랑 올라, 비스타 펍, 채빛퀴진에 이어 채빛섬 1층에 세빛 랍스터와 디저트 카페 세빛 돌체를 오픈하는 등 풍성한 먹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여기에 신개념 수상레저 보트 튜브스터도 운영해 한강을 더 가까이에서 보고 즐길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오픈 1주년을 맞은 채빛퀴진은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 및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채빛퀴진은 7월 한달 동안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주중 점심 5%, 주중 저녁 및 주말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기존 세빛섬 멤버십 카드 소지자는 추가 할인을 적용, 최대 20%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오픈 1주년인 22일 전후 3일(21~23일)일 동안 채빛퀴진을 찾는 고객들은 1년 전 가격 그대로 점심 뷔페를 즐길 수 있다.

한편, 세빛섬은 한강에서 만끽할 수 있는 문화 콘텐츠를 늘리기 위해 한국문화산업교류재단과 업무협약을 맺고 매월 셋째 주 토요일에 세빛섬 야외무대인 예빛섬(미디어아트갤러리)에서 정기적인 영화를 상영하고 있다. 마지막 주 토요일은 ‘세빛섬 문화의 날’로 정해 유니버셜발레단의 지젤, 모차르트 오페라 마술피리 등 예술의 전당에서 공연했던 세계 유명 작품 등을 상영함으로써 세빛섬 방문객의 풍성한 볼거리도 제공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