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장수돌침대의 특허상품 ‘옻칠한지 숯침대’ 인기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5-28 16:0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중기벤처팀 기자 = 숯은 혈액 정화, 정신안정, 자율신경조절, 면역강화, 세포 활성화 등에 도움을 주기때문에 현재 숯을 활용한 여러 제품이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실정이다. 이와 관련해 ‘주식회사 장수돌침대’에서는 특허 받은 옻칠한지 숯침대를 생산해 판매하고 있어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돌판을 이용한 매트는 옥돌이나 맥반석 게르마늄 등 자연석의 표면을 가공해 바닥재로 사용한 것으로 비교적 딱딱한 느낌을 주는 것은 물론 차가운 질감으로 인해 온돌 효과가 현격히 떨어진다는 단점이 있다. 이에 반해 숯침대는 표면이 부드러운 느낌을 주며, 조각 조각이 아닌 2인용 퀸 한 장으로 구성돼 있어 실용성이 좋다.

주식회사 장수돌침대는 그 외 특허 받은 ‘옻한지 흙침대’와 푹신푹신한 ‘숯토볼 침대’, ‘팔보석침대’, ‘해주옥침대’, ‘히말라야옥침대’, ‘에코백탄숯침대’, ‘맥반석침대’, '흙침대', '황토침대', '옥돌침대', '황옥침대' 등 다수의 건강침대를 판매 중에 있으며,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싱글옥돌침대를 현재 89만원으로 판매하고 있다. 다른 제품들 역시 작게는 20%부터 크게는 50%까지 세일을 진행 중이다.

주식회사 장수돌침대 경영본부장은 “지난 1992년 돌침대 업계에 진출해 20여 년의 노하우와 경험을 바탕으로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실시하고 있다”면서, “평생 A/S를 위해서는 침대 상단부에 고객만족 번호가 적혀있는지 꼭 확인해야 한다”고 전했다.

2015년 대한민국 국민브랜드 대상수상, 2014년 대한민국 모범기업인 대상, 국제 평화 언론 대상 최우수상 등을 수상하며 명실상부 국내를 대표하는 CEO로 자리 잡은 주식회사 장수돌침대의 배혜순 대표는 “과대광고나 과장된 문구를 사용해 무리하게 고객을 유치하기 보다는, 고객의 건강한 삶과 환경 보존을 동시에 추구하는 로하스 실현 기업으로 거듭날 것”이라며, “최고의 기능성 침대회사로 자리 잡아 휴머니즘이 담긴 제품을 제조, 판매하겠다”라고 밝혔다.

GMP인증, 식약처 의료기기 제조업허가, ISO9001, ISO14001, 인증취득은 물론 한국전기전자연구원에서 전자기장환경인증(EMF)을 획득했으며, 최고의 품질과 저렴한 가격의 건강침대를 전시, 판매하고 있는 주식회사 장수돌침대는 대형 본사 아울렛 직매장에서 다양한 고객사은행사를 진행 중에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www.jangsu.me )와 고객센터(1577-0205)로 문의하면 된다.
 

[(주)장수돌침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