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퍼상품의 진화... 리퍼브노트북·중고노트북 최대 80% 할인 한정 판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4-20 15:1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 '팝니다닷컴' 제공]


아주경제 홍광표 기자 = 최근들어 소비자들 사이에 B급상품쇼핑몰, 리퍼브상품쇼핑이 인기다.

여기에 리퍼브노트북,전시,기업랜탈회수,중고노트북 전문기업 ㈜디지털재테크 온오프라인 쇼핑몰 ‘팝니다닷컴(대표 백건일)’이 초단기사용 그래픽용노트북, 전시노트북등 삼성전자 그래픽탑재모델 최대물량 500대 한정 최신제품을 파격할인가로 한정판매에 들어갔다고 밝혔다.

업체 관계자는 “최근 최고급사양의 리퍼노트북, 전시노트북, 단기사용노트북, 1등급중고노트북 제품들이 입고된 관계로, 소비자들을 위해 파격 가격할인을 적용해 한정판매하기로 결정했다”고 전했다.

한정판매 대상 상품은 삼성 플래티넘 그래픽탑재 노트북으로 사용감이 많지 않은 초고성능 제품들로 가격비교사이트 검색을 통해 소비자들이 한눈에 가격할인 정도를 확인해볼 수 있다.

먼저 삼성 플레티넘 그래픽탑재 노트북(모델명 NT-200B4B)은 초단기간 사용 제품으로, intel 2세대 센드브릿지 Core i5B / NVS Quadro 4200M[별도 1G] / DVD멀티 / 14인치 HD LED / 유무선 / HDMI 등의 사양을 갖췄다. 쉽고 적응이 빠른 정품 WIN7 탑재로 출고돼 사용도 수월하다. 팝니다닷컴에서는 약 80% 할인을 적용해 총 150개에 한해 구매할수 있다.

2번째 상품으로는 삼성 슈퍼스팩 15인치 상품기업랜탈회수 제품인 200B5B . 사양은 intel 센드브릿지 2세대 Core i5/ RAM 4G / HDD 500G/ NVIDIA Quadro 4200M[별도 2G] / DVD멀티 / 15.6인치 HD LED/이 제품 역시 쉽고 적응이 빠른 정품 WIN7을 탑재해 출고된다. 팝니다에서는 약 80% 할인을 적용해 총150개에 한해 만나볼 수 있다.

또 삼성전자 슈퍼파워팩 센스(모델명 P330) 노트북의 경우, 단기사용제품으로 100개 한정수량으로 399,000원에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인텔 코어I5 CPU 탑재상품으로 휴대가 편리한 13.3인치 HD LED 상품이다 . 이제품 역시 qkFMS WIN7 탑재로 바로 사용이 가능 및 배터리도 새제품 수준이다. 휴대하기 용이하고, 기본 이상의 사양들 휴대용 추천노트북으로도 손색이 없다.

한편, 신개념 디지털재테크를 실현하고 있는 팝니다닷컴(http://pabnida.com/product/list.php?cate=003016) 은 새상품수준의 박스만 개봉한 2015년 최신 제조된 상품이 대량 입고 되었다. 가격은 리퍼브가격으로 A급수준, 신품 수준의 제품이 대량 입고되어 국채 최대 물량 한정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중고노트북, 리퍼노트북을 업종에 적합한 중소기업, 소상공인 등 고객의 사업에 도움이 되는 노트북을 엄선 추천하고 있는 곳이다. 상품 성능별, 성별, 비용별, 기간별, 실제사용자별 등에 맞는 브랜드 제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20여 개의 각종 이벤트 코너도 진행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