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냄새를 보는 소녀' 박유천, 추리력 빛내며 '뇌가 섹시한 남자'로 등극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4-18 02:0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제공=SBS]

아주경제 김은하 기자 = '냄새를 보는 소녀' 박유천이 본격 '키 플레이어'로 나서며 극의 몰입도를 높였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16일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 '냄새를 보는 소녀' 6회에서 박유천의 뛰어난 추리력으로 바코드 살인사건 수사가 급물살을 타는 모습이 그려졌다. 박유천이 연쇄살인범을 잡을 결정적인 실마리를 제공하며 본격 '키 플레이어'로 나서 시청자들의 반응이 뜨겁다"고 했다.

어제 방송에서는 최무각(박유천)이 불법 도박장으로 둔갑한 음식점을 눈치채고 기습하는 장면이 그려졌다. 오초림(신세경)이 라면 냄새와 돈 냄새를 봤다고 하자, 수상함을 느낀 무각이 하우스 도박장이라는 사실을 캐치해내며 추리력을 제대로 발휘했다.

또한, 무각은 바코드 살인사건의 결정적인 단서를 찾아 수사에 박차를 가했다. 피해자의 손목에 새겨진 바코드가 '국제표준 도서번호'라는 사실을 파악해, 다음 희생자에 새겨질 바코드를 예측하는 놀라운 추리력을 자랑했다. 무각은 동생 은설과 초림에 얽힌 연쇄살인범에게 한 발짝 더 가까워지며 본격 '키 플레이어'로서 극의 몰입도를 한층 높였다.

SBS '냄새를 보는 소녀'는 어떤 감각도 느낄 수 없는 무감각남과 냄새가 눈으로 보이는 초감각녀의 이야기를 그린 미스터리 서스펜스 코맨틱 코미디 드라마로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에 방영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