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용띠 황광희 "밤이 되면 절제해야 한다"…4월16일 내 운세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4-16 00:0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황광희 인스타그램]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황광희의 오늘의 운세가 화제다.

황광희는 1988년 8월 25일 생으로 용띠에 속한다.

4월 16일 황광희의 오늘의 운세는 "음침한 수기(水氣)가 충만한 때이니 과도한 정사와 과음은 금물이다. 밤이 되면 절제해야한다", "연애든 거래관계든 상대방을 지나치게 의식하지 말고 당신의 장점으로 밀고 나가라"로 요약된다.

▶쥐띠 오늘의 운세 "컨디션이 좋지 않을 때는 가구배치를 바꿔보는 것도 좋다. 분위기 변화가 필요한 날. "
84년생 - 모든 화근이 입에서 나오는 운세. 침묵이 금인 것을 절실하게 실감하는 때.
72년생 - 영웅심리나 군중심리에 휘말려 손재수가 생기는 운세니 나서지 말고 자중할 것.
60년생 - 남의 것을 탐내기보다는 내 것을 잘 지켜야 되는 운세. 분실 도난이 염려된다.
48년생 - 모처럼 슬하에 경사가 생기거나 가족간의 화목함이 좋아지는 운세.

▶소띠 오늘의 운세 "한 두 번의 성공에 너무 자만하면 안된다. 오늘은 겸손의 미덕을 발휘할 때. "
85년생 - 부뚜막의 소금도 넣어야 짜듯이 거창한 계획이나 말보다는 실천이 중요한 때.
73년생 - 한 가지 일에 전념하라. 열두 가지 재주 가진 사람이 저녁끼니 걱정하는 법이다.
61년생 - 약속에 늦거나 지키지 못해 큰 일을 망치기 쉬운 운세니 항상 서두르고 준비할 것.
49년생 - 소개나 중개 등의 일로 짭짤한 수입이 생기거나 주변의 어려움을 해결하는 운세.

▶호랑이띠 오늘의 운세 "밖에서 하는 일보다는 안에서 하는 일이 더욱 효과가 있고 진척이 빠른 운세니 참고할 것. 집에 있으면 일신이 편안하나 원거리 출행이나 모임 등에서는 말썽이 생기니 조심. "
86년생 - 다재다능함을 인정받아 오라는 곳은 많으나 별 실속이 없는 때.
74년생 - 한가지 일에 매진하는 것이 유리한 때. 변동이나 진로 수정은 불리하다.
62년생 - 앉은자리가 불편하더라도 참는 것이 최선책이다. 움직이면 손해다.
50년생 - 멀리 나간 자식에게 우환이 생기는 때니 미리 조심하라고 당부함이 필요.

▶토끼띠 오늘의 운세 "직장인은 술 마실 일이 생긴다. 과음하게 될 우려가 있으니 처음부터 자제해야한다. "
87년생 - 약은 꾀를 쓰면 실패하고 진실과 노력하는 자세는 인정을 받는 때.
75년생 - 조그만 선물이나 허심탄회한 대화가 꼬였던 실마리를 풀어주는 운세.
63년생 - 가랑비에 옷 젖듯이 작은 노력과 성의가 모여 큰 것을 이루는 운세.
51년생 - 남을 무시하면 당신도 존경받지 못하나 남을 추켜세우면 당신은 더욱 빛나는 때.

▶용띠 오늘의 운세 "음침한 수기(水氣)가 충만한 때이니 과도한 정사와 과음은 금물이다. 밤이 되면 절제해야한다. "
88년생 - 연애든 거래관계든 상대방을 지나치게 의식하지 말고 당신의 장점으로 밀고나가라.
76년생 - 처음 만나는 사이라도 솔직 담백한 행동이 필요한 때. 잔꾀를 쓰면 오히려 손해.
64년생 - 기회란 잡기는 어려워도 놓치기는 쉬우니 기회가 왔다싶으면 확실하게 잡아라.
52년생 - 아무리 좋은 계획이라도 실천에 옮기지 않아 그림의 떡이 되기 쉬운 때.

▶뱀띠 오늘의 운세 "예쁜 꽃보다는 알찬 열매가 좋다. 실속없는 명예보다는 알찬 실리를 얻는 것이 훤씬 낫다. "
89년생 - 의욕만 앞서 상황을 살피지 않으면 돌발적 사고 수가 있다. 침착할 것
77년생 - 동료나 선후배의 잦은 만남에서 과음과 과로로 건강을 해치기 쉬운 운세.
65년생 - 작은 것도 두 번에 나눠 하라. 합하면 흉하고 분리하고 나누면 길하다.
53년생 - 주변의 도움이 막히는 때니 믿지 말고 자신이 준비하고 처리해야 할 때

▶말띠 오늘의 운세 "과음은 금물이다. 한 잔 하고싶다면 오늘은 가족과 함께라면 더욱 좋겠다. "
90년생 - 여러 가지 일을 꾀하여 보나 신통치 않다. 한가지 일로 전진함이 좋다.
78년생 - 앉은자리가 시끄러워지나 흔들리지 않고 지키면 흉함이 없다.
66년생 - 주변 일로 분주하여 본분을 잃기 쉬우니 자신을 지키고 베풀면 좋다.
54년생 - 조급하게 추진하면 이루지 못하니 느긋하게 맘먹고 추진해야 하는 운세.

▶양띠 오늘의 운세 "너무 지나치지도 말고 너무 모자라지도 않게 적당하게 중도의 길을 걷는 것이 좋겠다. "
91년생 - 장애물이 가로막아 일의 진척이 더디나 꾸준하면 결과가 좋은 운세.
79년생 - 경쟁하여 이길 수 있으니 손해를 감수하고 진행하면 결과가 좋다.
67년생 - 자신이 공들인 일이 타인에게 넘어가기 쉽다. 속전속결이 필요한 때.
55년생 - 아랫사람의 조언을 잘 이용하면 명에를 얻을 수 있는 운세.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 "눈에 보이는 것보다는 보이지 않는 가능성에 희망을 거는 날. "
92년생 - 열 번 찍어 안 넘어가는 나무 없으니 열심히 구애할 것.
80년생 - 자존심만 내세우면 나만 외로워질 뿐.
68년생 - 마무리에 힘써야하는 날.
56년생 - 내일을 위한 최선은 건강관리!

▶닭띠 오늘의 운세 "바빴던 일정 중에 시간이 나니 망중한을 즐기자. "
93년생 - 마시고 노는 일에 많은 시간을 허비한다
81년생 - 급한 일을 처리하고 휴식을 취한다.
69년생 - 바빴던 일손을 잠시 쉬게 된다.
57년생 - 외출은 그리 좋지 않으니 가까운 곳에서 산책함이 좋다.

▶개띠 오늘의 운세 "모르는 것은 어린아이에게라도 배워야한다. 끊임없는 자기혁신이 필요하다. "
94년생 - 점점 상승하는 운세이니 희망을 가져도 좋다.
82년생 - 육체적으로 피로를 느끼기 쉬운 날이나 머리는 맑다.
70년생 - 아랫사람의 의견을 채용한다면 행운이 있다.
58년생 - 배움에는 끝이 없으니 새로운 것이 있다면 받아들이라.

▶돼지띠 오늘의 운세 "관대한 마음으로 남을 이해해야하는 날. 애정운이 좋다. "
83년생 - 참는 자에게 복이 있나니, 인내와 끈기를 시험받는 운세니 절대로 설치지 마라.
71년생 - 앞장서는 것보다 뒤에 처지고 능동적인 것보다 수동적인 자세가 유리한 때.
59년생 - 욕심이나 허세를 부리면 좋은 운세도 나빠진다. 능력에 맞는 지출을 유념할 것.
47년생 - 계약이나 매매에서 서둘러 결정하면 후회한다. 오히려 미루는 것이 이익인 때.

※운세 콘텐츠는 산수도인(http://www.fortune8282.co.kr)에서 제공합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