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스타K6' 김필, SNS서 직접 공개한 '청첩장'의 정체...알고 보니

입력 : 2015-04-13 14:09

[사진 = 김필 인스타그램]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슈퍼스타K6' 김필의 웨딩 청첩장이 공개돼 뜨거운 관심을 끌고 있다.

김필은 13일 오전 8시경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04. 21 Feel's Wedding'이라는 문구가 새겨진 청첩장을 게재했다.

이는 곧바로 주요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로 확산됐고 네티즌은 청첩장을 두고 '김필이 결혼하는 것인지'에 대해 궁금해 하며 각종 의혹을 제시했다.

그러나 김필이 직접 또 다른 사진과 함께 4월 21일 디지털 싱글 발매 소식을 밝히며 의혹이 해소됐다. 김필은 청접장 사진 공개 2시간 후, "여러분~ 많이 놀라셨죠?! 슈스케6 로 받은 사랑을 돌려드리기 위한, 저의 싱글 앨범 4월21일에 전할게요.! 예스예스"라는 글과 함께 인증샷을 게재, 앞서 보여준 청첩장 사진이 음원 발매일을 고지한 것임을 알렸다.

공개된 사진 속 김필은 벚꽃 나무 앞에서 화사한 수트를 말끔히 차려입고 훈훈한 모습이다.

김필은 지난해 '슈퍼스타K6'에서 '얼음요새', '당신만이', '걱정 말아요 그대'로 인상깊은 무대를 보여주며 사랑을 받은 보컬로 생방송 무대에서도 떨지 않는 침착한 실력과 청중의 마음을 찌르듯 파고드는 감성으로 당시 심사위원인 이승철에게 '고드름 보컬'이라는 극찬을 받은 바 있다.

아울러, 프로그램이 끝난 후에도 각종 화보와 광고 활동을 진행하며 모델 못지않은 비율과 훈훈한 외모, 컷마다 달라지는 표정 등으로 다방면에서 매력을 발산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어린이꽃이 피었습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