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일리 사이러스 다이어트, 9kg 감량 후 몸매 드러낸 사진 보니…'섹시 터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4-08 01:0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마일리 사이러스 다이어트[사진=마일리 사이러스 페이스북]

아주경제 최승현 기자 = 미국 가수 겸 배우 마일리 사이러스의 이름을 딴 다리 운동법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그녀의 몸매가 새삼 눈길을 끌고 있다.

마일리 사이러스는 지난 2012년 다이어트를 한 후 약 9kg 감량에 성공해 마른 몸매를 갖게 됐다. 특히 마일리 사이러스가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한 사진 속에는 군살 하나 없는 늘씬한 각선미와 개성 넘치는 외모를 자랑하는 마일리 사이러스의 모습이 담겨있어 많은 여성의 부러움을 자아낸다.

당시 마일리 사이러스는 실제 밀이나 보리 등 곡류에 있는 불용성 단백질을 섭취하지 않는 글루텐프리 식이요법과 필라테스로 9kg을 감량했다고 알려졌다. 마일리 사이러스의 트레이너는 과거 한 방송에 출연해 "마일리가 필라테스 운동 기구인 캐딜락을 이용한 레그 스프링 운동을 선호했다"고 밝히기도 했다.

이에 네티즌들은 "마일리 사이러스 다이어트, 진짜 날씬하네", "마일리 사이러스 다이어트, 사진이 너무 야하다", "마일리 사이러스 다이어트, 이 운동하면 날씬한 다리 되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마일리 사이러스가 실제로 다이어트를 하는 데 병행한 운동은 아니지만, 동영상 공유 사이트 유튜브를 통해 소개된 마일리 사이러스 다리 운동법은 런지와 스쿼트, 한쪽 다리 들어 올리기, 엎드려 다리 들어 올리기의 동작을 최소 25회에서 최대 50회 반복하면 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