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삼주아트홀, <최현우 더 셜록> 고객감사 이벤트 진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3-02 14:5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고급 와인, 영화관람권 등 증정...피날레 맞아 특별기획 상품 출시

[사진=삼주아트홀 제공]


아주경제 이채열 기자 =민락동 MBC삼주아트홀(대표 백승용)은 3월 내 <최현우 매직콘서트 더 셜록_553번가의 비밀> 매직쇼 공연 관람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국내 최초 상설 매직전용관인 MBC삼주아트홀은 오는 15일까지 열리는 <최현우의 더 셜록> 피날레 공연을 맞아 고급 와인 및 영화관람권, 중국여행 등 다채롭게 즐길 수 있는 문화 이벤트를 마련했다.

오는 3월 3일부터 15일까지 이벤트 기간 내 진행되는 공연 <최현우의 더 셜록>의 R석(1매) 또는 S석(2매)를 구매한 고객에 한해 CGV영화관람권(2매)을 현장 지급하는 '더 셜록 무비티켓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R석 티켓 1매 구입시 와인을 제공하는 <최현우 와인패키지>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할인권의 사용은 가능하나 실제 지불한 금액이 5만원 또는 10만원 이상인 경우에 해당되는 피날레 특별기획 상품으로 인원 제한은 없으며 교환 및 환불이 불가능하다. 또한 타 이벤트와 중복사용은 불가하며 사전 예매로 진행되니 상품을 소진할 경우 이벤트는 종료된다.

피날레를 맞아 행사기간 내 공연 관람고객에 한해 북경과 청도를 단돈 24만원에 즐길 수 있는 'Magic Price day in China'의 특전도 주어지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MBC삼주아트홀 홈페이지(www.mbcsamjoo.co.kr) 또는 콜센터(1566-3651)를 통해서 문의할 수 있다.

공연 관계측은 "관람객들이 다채로운 이벤트에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며 "지난 2개월간 <최현우의 더 셜록>에 많은 성원을 보내준 부산시민들에게 좋은 추억으로 자리 잡았으면 한다"고 전했다.

<최현우의 더 셜록> 평일 공연에는 매지션 최현우의 포토타임을 진행하고 있어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으며, 사전 예약 없이 현장에서 공연 관람 이후 바로 참여할 수 있다.

MBC삼주아트홀은 <최현우의 더 셜록>을 끝으로 부산시민과 국내외 관광객들에게 보다 다양한 문화공연의 체험을 위해 대관 및 기획공연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대관신청은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팩스 및 직접 방문을 통해 가능하며 접수순으로 대관일자를 확정할 예정이다. 대관 및 시설 등 자세한 문의사항은 MBC삼주아트홀 운영본부(051-990-1522)나 홈페이지(www.mbcsamjooart.com), 직접 방문을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MBC삼주아트홀 관계자는 “공연장이 다양한 교육 및 문화활동 지원을 위한 다채로운 문화공간으로서 적극으로 활용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