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청, 설명절 행복도시 홍보전단 배포

 

아주경제 윤소 기자 =설 명절을 맞아 행정중심복합도시(이하 행복도시) 방문객들을 위한 홍보전단(리플릿)이 배포된다.

행정중심복합도시건설청(청장 이충재, 이하 행복청)은 설 명절연휴 기간 행복도시 방문객들에게 행복도시의 가능성(비전)과 가치를 알리고자 홍보전단(리플릿, 7000부)을 제작·배포한다고 16일 밝혔다.

‘행복도시 세종 길라잡이’라는 제목의 홍보전단은 개방과 공유, 소통과 협력을 바탕으로 국민의 눈높이에 맞춰 행정서비스를 제공하는 정부3.0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주요내용은 행복도시 건설현황을 비롯해 도시 특화방안, 행복도시 주요명소, 생활정보 등으로 구성됐다.

배포장소는 ▲대전역 ▲오송역 ▲조치원역 ▲세종고속시외버스터미널 ▲밀마루전망대 ▲세종호수공원 등이다.

이번 홍보전단은 행복청 누리집(홈페이지)이나 누리망(블로그)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앞서 행복청은 설 명절을 앞두고 정부세종청사에서 차량 무상점검 지원과 농특산물 직거래장터를 운영했으며, 방문객들을 위해 연휴기간 동안 밀마루전망대를 정상 운영할 계획이다.

김홍종 행복청 대변인은 “귀성객들에게 행복도시의 명소 등을 알리기 위해 홍보전단을 제작했다”면서 “앞으로도 국민들에게 행복도시를 널리 알릴 수 있도록 다양한 홍보활동을 벌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궁걷기대회_기사뷰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