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뜬 연예인]여자친구,고은미 결혼,귀리 효능,언프리티랩스타 육지담 제시 키썸,해피투게더 최정원,강남 1970 3월 중국 개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2-06 15:1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여자친구,고은미 결혼,귀리 효능,언프리티랩스타 육지담 제시 키썸,해피투게더 최정원,강남 1970 3월 중국 개봉 [사진=여자친구,고은미 결혼,귀리 효능,언프리티랩스타 육지담 제시 키썸,해피투게더 최정원,강남 1970 3월 중국 개봉]

▶여자친구

그룹 여자친구가 상큼한 셀카를 공개해 화제다.

지난 5일 걸그룹 여자친구는 공식 트위터를 통해 "오늘은 귀여운 뿅아리가 된 여자친구! 상큼달콤한 에너지가 느껴지시나요? 여자친구 '유리구슬' 무대 보시면서 즐거운 저녁 보내세요"라는 글과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여자친구 멤버 6명은 연두색 옷을 입고 각자 귀여운 표정을 선보였다.

특히 여자친구 멤버들은 손으로 얼굴 받침을 만들고 귀요미 표정을 짓는 등 신인다운 상큼한 매력을 발산했다.


▶고은미 결혼

배우 고은미가 오는 5월 12일 8살 연상의 사업가와 결혼식을 올린다.

6일 고은미 소속사 싸이더스HQ는 "고은미가 5월 12일 결혼한다. 일단 결혼 날짜만 잡고, 드라마가 종영하면 차근차근 결혼식을 준비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지금은 촬영에 집중하고 있어서 아직 구체적인 사항은 결정되지 않았다"고 덧붙였다.

고은미의 예비신랑은 8세 연상 사업가로 2년 전부터 교제를 해온 것으로 알려졌다.


▶귀리 효능

귀리가 다이어트에 효능이 있다고 알려져 화제다.

6일 방송된 MBC '기분 좋은 날'에서는 귀리의 효능에 대해서 방송됐다.

이날 방송에서 김문호 한의사는 "귀리에 들어 있는 베타글루칸이 체내 노폐물을 분해시키며 열을 내리고 독을 없애는 데 도움을 준다"고 설명했다.

또 박소현 아나운서는 "가수 장윤정 씨가 지난해 6월 득남했다" 며 "얼굴도 붓고 했는데 귀리 다이어트로 15kg 감량에 성공했다더라"고 언급했다 .


▶언프리티랩스타 육지담 제시 키썸

언프리티 랩스타에서 육지담이 랩대결에서 1위를 차지해 지코의 곡을 부르게 됐다.

5일 방송된 Mnet '언프리티 랩스타'에서는 육지담을 비롯해 제시, 릴샴, 키썸, 지민, 치타, 타이미, Jolly V 등이 지코의 곡에 참여하기 위해 랩 대결을 펼쳤다.

이날 방송에서 참가자들은 지민팀(지민, 키썸, 릴샴)과 치타팀(치타, 타이미, 졸리브이)으로 나뉘어 클럽에서 랩 배틀을 했다. 결국 지민팀이 승리했고, 지민팀과 미성년자라 클럽 배틀에 참가하지 못한 육지담은 결선 랩 배틀을 했다.

육지담은 랩 라임에 참가자들의 이름을 거론하며 파워풀한 가사와 랩을 선보이며 최종 우승했다.


▶해피투게더 최정원

최정원이 '해피투게더'에 출연해 작품을 위해 남자친구와 이별한 적이 있다고 고백했다.

5일 밤 방송된 KBS '해피투게더3'는 생고생특집으로 꾸며져 최정원을 비롯해 이문식, 문희준, 육성재, 강남, 사유리가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최정원은 "연기를 위해 남자친구와 이별했다"면서 "작품을 시작할 때 연기에만 집중해야 하는 상황이었다"고 고백했다.

최정원은 "모든 작품에 집중해야 하지만 특히 그 작품은 되게 집중을 해야 하는 작품이었다" 며 "그래서 만나던 사람하고 작품을 위해 헤어졌다"고 설명했다.

▶강남 1970 3월 중국 개봉

이민호 김래원 주연의 영화 '강남 1970'이 중국 개봉을 확정짓고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6일 쇼박스는 "유하 감독의 영화 '강남 1970'이 3월 중국에서 개봉한다"고 밝혔다.

'강남 1970'은 개봉 전부터 중국 내 인터넷 검색 건수가 10억건을 넘어서며 2015년 최고의 기대작으로 올라선 상태다.


키워드: 여자친구,고은미 결혼,귀리 효능,언프리티랩스타 육지담 제시 키썸,해피투게더 최정원,강남 1970 3월 중국 개봉,여자친구,고은미 결혼,귀리 효능,언프리티랩스타 육지담 제시 키썸,해피투게더 최정원,강남 1970 3월 중국 개봉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