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반반’ 남보라, 배수빈에 독기…분노의 화신 등극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1-26 17:5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SBS '내 마음 반짝반짝' 방송 캡처]

아주경제 권혁기 기자 = SBS 주말극 ‘내 마음 반짝반짝’ 남보라가 배수빈에게 매서운 독기를 품었다. 안방 극장을 압도하는 강렬한 눈빛 연기를 선보이며 ‘분노의 화신’에 등극했다.

지난 25일 방영된 ‘내 마음 반짝반짝’ 4회에서는 신이사(김하균)의 방화로 인해 숨을 거둔 진삼(이덕화)의 장례식이 그려지며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특히 진삼의 갑작스러운 죽음으로 황망한 장례식을 맞이한 순정(남보라)자매 앞에, 진삼의 죽음에 일조한 운탁(배수빈)이 나타나면서 순정의 분노가 극에 치닫기도.

운탁의 갑작스런 등장에 놀란 것도 잠시, 이내 마음속으로부터 차오르는 깊은 분노를 표출한 순정은 운탁과 숨막히는 눈빛 대결을 펼쳐 시청자들을 숨죽이게 만들었다. 또한 화재의 원인이 누전이었다는 거짓말을 이어가는 운탁을 향해 끝까지 증오의 눈빛을 이어가는 모습은 ‘천방지축’ 치킨집 막내 이순정의 모습을 한 순간에 잊게 만들 정도로 강한 인상을 남기며 눈길을 모았다.

또한 남보라는 극이 진행되는 한 시간여 동안 ‘공허함-충격-오열-분노’ 등 시시각각 변화하는 순정의 감정을 매끄럽게 표현, 안방 관객들을 극에 완전히 몰입하게 만들며 첫 방송 이후 2주 연속 호평을 얻고 있어 앞으로의 활약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진삼의 죽음과 ‘운탁치킨’과의 계약으로 ‘진심원조통닭’을 천운탁에게 빼앗긴 순정이 앞으로 자신의 꿈을 어떻게 실현시킬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는 SBS 주말드라마 ‘내 마음 반짝반짝’은 매주 토, 일요일 오후 9시 55분에 방송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