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키워드뉴스] 군경 비상 출동, 로또 634회 당첨번호, 호날두 퇴장, IS 일본인 인질, 코코엔터 폐업, 남상미 결혼, 식사하셨어요 장영남, 승용차 인도로 돌진, 슈퍼맨이 돌아왔다 야노시호, 우결 남궁민 홍진영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1-25 12:4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지금 키워드뉴스]


▶ "청와대 폭파하겠다" 군경 비상 출동

25일 오전 2시 39분쯤 5차례에 걸쳐 한 남성이 국제전화로 추정되는 번호로 청와대 민원실에 직접 전화를 걸어 청와대를 폭파하겠다고 협박했다. 이 남성은 수차례 전화로 "정오까지 의지를 보여주지 않으면 청와대를 폭파시키겠다"고 말했지만, 구체적으로 어떤 사안에 대한 불만인지는 말하지 않았다. 번호상 해당 남성이 전화를 건 지역은 프랑스로, 경찰은 발신전화를 조작할 수 있다는 점을 고려해 계속 발신자를 추적하고 있다. 군과 경찰특공대 폭발물처리반이 공조해 1차 수색한 결과 아직 이상한 점을 발견되지 않았다. 


▶ 로또 634회 당첨번호, 1등 당첨자는 몇명?

로또 제634회 당첨번호는 '4, 10, 11, 12, 20, 27 그리고 보너스 번호는 38'로, 13명의 1등 당첨자는 1인당 10억 7793만원을 받게 된다. 번호 5개와 보너스 번호를 맞춘 2등은 54명으로 당첨금 4325만원, 번호 5개를 맞춘 3등은 2208명은 105만원을 수령하게 된다. 1등이 나온 지역은 경기도 7명, 서울 1명, 경남 2명, 부산 2명, 강원 1명이다. 
 

호날두 퇴장[사진=유튜브 영상 캡처]


▶ 상대선수 얼굴 가격한 호날두, 퇴장!

'레알마드리드'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상대선수 얼굴을 가격해 퇴장당했다. 25일(현지시간) 코르도바와의 원정 경기에서 호날두는 패널티 지역에서 상대 수비수 에디마르와 공을 두고 다투다가 에디마르의 다리를 발로 걷어찼다. 이에 항의하던 다른 선수의 얼굴을 밀쳐 결국 레드카드를 받았다. 이에 호날두는 다음달 1일 열리는 레알 소시에다드와의 경기에 출전하지 못하며, 추가 징계를 받게 될 것으로 보인다. 이날 경기 후 호날두는 트위터에 "에디마르와 다른 모든 분께 나의 생각없는 행동에 대해 사과한다"는 글을 남겼다.


▶ IS, 일본인 인질 살해 영상 공개

'이슬람국가(IS)'가 일본인 인질 살해 영상을 공개했다. 24일(현지시간) 유튜브에 인질 중 한 명인 고토 겐지로 보이는 인물이 다른 인질 유카와 하루나로 추정되는 인물이 참수당하는 사진을 들고 서 있는 모습을 담은 동영상이 올라왔다. 고토가 들고 있는 사진에는 주황색 옷을 입은 인물이 무릎을 꿇고 앉아 있는 장면과 옷 위로 머리로 보이는 장면이 담겨 있다. 특히 고토는 "그들(IS)이 더 이상 돈을 원하지 않으니 테러리스트에게 돈을 주는 것을 걱정할 필요가 없다. 요르단 정부가 구속한 그들의 동료 사지다 알 리샤위를 석방하면 내가 풀려날 것"이라며 그들의 새로운 조건을 제시했다. 


▶ 코코엔터 폐업…김준호 자비로 후배들 출연료 지급

개그맨 김준호가 코코엔터 폐업 후 자비로 후배들의 출연료를 지급한 것으로 알려졌다. 코코엔터 측은 "회사 회생이 더이상 불가능하다고 판단해 폐업을 결정하게 됐다. 일부 연기자들의 출연료는 김주호 대표의 자비로 지급을 완료한 상태이며, 미지급분을 해결하기 위해 노력 중"이라고 설명했다. 코코엔터는 김우종 공동대표의 횡령으로 폐업한 상태며, 경찰은 그에 대한 지명 수배를 요청한 상태다.
 

남상미 결혼[사진=유대길 기자 dbeorlf123@]


▶ 남상미, 동갑내기 사업가와 결혼

배우 남상미가 동갑내기 사업가와 결혼식을 올렸다. 24일 남상미는 경기도 양평의 한 교회에서 가족, 지인만을 초대한 채 비공개로 결혼했다. 소속사는 "남상미가 소박하게 결혼식을 하고 싶다고 항상 얘기했다. 못 모시는 하객들에게는 따로 연락을 드렸다"면서 "신랑이 다른 일을 하는 분이라 신호여행 일정을 조절, 이후에 갈 것 같다"고 밝혔다.


▶ 식사하셨어요 장영남, 둘째 계획 질문에…

25일 SBS '잘 먹고 잘 사는 법, 식사하셨어요'에 출연한 배우 장영남은 강원도 인제로 여행을 떠났다. 설원에서 소원을 빌던 장영남은 "이영자를 데려가 달라"고 외쳤고, 이영자는 "둘째를 가져라"라고 소리쳤다. 이에 장영남은 "그건 안 된다. 여기서 그만"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장영남은 지난해 4월 3일 아들을 출산했다.


▶ 승용차 인도로 돌진, 행인 5명 경상

24일 오후 9시 55분쯤 서울 서대문구 대현동 신촌 기차역 부근 도로에서 이화여대 방면으로 가던 트라제 승용차가 인도로 돌진해 가로수를 들이받고 멈춰섰다. 이 사고로 행인 5명이 경상을 입고 병원으로 옮겨져 치료를 받았다. 경찰은 운전자를 상대로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


▶ 슈퍼맨이 돌아왔다 야노시호, 조카 유메와 닮았네

25일 방송되는 KBS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추성훈 아내 야노시호의 유치원 졸업사진이 최초로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 속 야노시호는 갸름한 얼굴형과 뚜렷한 이목구비 그리고 하얀 피부를 자랑한다. 특히 동그랗고 커다란 눈과 오똑한 코가 조카 유메와 닮아 눈길을 끌었다. 추성훈 역시 "유메가 팔 다리가 길다. 시호랑 닮았다"며 판박이 미모를 인정했다. 야노시호 졸업사진은 25일 오후 4시 50분에 공개된다.

 

우결 남궁민 홍진영[사진=MBC방송화면캡처]


▶ 우결 남궁민 홍진영, 키스신 재연?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남궁민 홍진영 커플은 정동진으로 놀러갔다. 정동진에 도착한 남궁민은 홍진영에게 "드라마 키스신 어떻게 하는지 알려줄까"라고 말했다. 홍진영이 호기심을 보이자 남궁민은 "가로등 밑에 대고, 머리를 쓰다듬고, 눈을 맞춘다"라며 직접 행동에 나섰고, 홍진영은 "나도 해보겠다"며 적극적인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