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리조트 "100%전액환급제" 회원권 파격분양 실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1-12 10:3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 대명리조트 제공]


아주경제 홍광표 기자 = 2015년 새해가 밝았다. 경기불황은 계속되고 있지만 리조트, 레저업계만은 예외라고 관계자들은 말한다. 삶의 질이 높아지고 여유를 찾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상상 그 이상의 휴식을 즐길 수 있는 대명리조트가 풍부한 혜택으로 돌아왔다.

국내 레저업계 고객만족 1위인 대명리조트가 특별한 혜택으로 파격분양하고 있다. 또한 계약 만기 시 보증금 100% 전액 반환으로 주목 받고 있다.

대명리조트는 연간 30박씩 이용할 수 있는 "패밀리 형(4인 기준)"과 "스위트 형(5인 기준)" 두 가지 타입의 2015년형 회원권을 특별 분양 중에 있으며, 정상 가에서 일시불 가입 시 8%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패밀리, 스위트 콘도회원권은 대명리조트의 특별상품으로 기명기준 회원가로 연간 30박+15박 (추가박수)의 객실 이용이 가능하다. '패밀리'는 기본적인 원룸 형태의 객실로 구성되어 있고 회원카드 4매가 발급되며, '스위트'는 가족 중심인 투룸 형태의 객실로 구성되어 있고 5매의 회원카드가 발급된다.

지금 가입 시 기명의 경우 객실료 50%, 스키 무료, 오션월드, 아쿠아월드(워터파크) 주중무료, 주말 50%할인, 퍼블릭골프장 50%할인 등 특별혜택이 주어진다. 계약금은 패밀리형 300만원, 스위트형 500만원이며 바로 예약도 가능하다. 대명리조트 회원권 가격은 패밀리형 분양가격은 2250~2980만, 스위트형은 3000만~4000만원 대로 형성되어있다.

또 더욱 수준 높은 휴양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상위클래스들을 위한 리조트 소노펠리체와 델피노빌리지, 소노빌리지를 오픈하였다. VVIP프리미엄 노블리안 (소노펠리체, 델피노빌리지, 소노빌리지 등) 회원권은 럭셔리한 내부구조 및 화려한 대형평형대로서 소노펠리체, 델피노빌리지 등 전국 노블리안을 이용할 수 있으며 최저가 1억대 이상부터 분양구좌가 형성되어 있다.

대명리조트 조정민 부장은 "전문 교육을 이수한 레저컨설턴트들이 상담부터 계약 및 예약까지 1대1 회원 전담 관리제도로 관리하고 있다. 콘도 회원권을 구입 후 사용함에 있어 성수기 리조트 사용이나 많은 편의 시설의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도와드리기 때문에 꾸준히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라고 전했다. 또한 "현재 고객들의 문의수가 급증하고 있다. 게다가 한정 분양인 만큼 그간 분양되었던 회원권들 보다 훨씬 빠르게 조기마감이 되고 있으니 참고하여 회원권을 분양 받길 바란다"라고 언급했다.

방문상담을 요청 시 회원권 안내에 필요한 카탈로그와 자료가 무료로 제공된다.
분양문의 : 02-2222-8974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