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재 "임세령과 우정 이상…동양그룹 빚 탕감설은 사실 무근"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1-01 17:4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배우 이정재가 17일 오후 서울 종로구 세종문화회관에서 열린 '제35회 청룡영화상' 시상식에서 레드카펫에 참석하고 있다.[유대길 기자 dbeorlf123@]

아주경제 김은하 기자 = 배우 이정재가 임세령 상무와의 열애를 공식 인정하면서 열애설 과정에서 불거진 동양그룹의 이정재 빚 탕감설 및 라테라스 관련 부동산 보도에 대한 입장을 전했다.

1일 이정재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는 공식보도자료를 통해 “이정재가 ㈜동양으로부터 빚 탕감을 받았다는 것은 사실 아니며 동양 부회장과도 관련이 없다”고 밝혔다.

이정재 측은 동양 이혜경 부회장이 이정재 시행사의 빚 100억 원을 탕감해줬다는 보도 내용에 대해 “이정재는 2012년 11월부터 라테라스의 시행사나 ㈜동양과 아무런 관련이 없으며, 2013년 10월에 발생한 ㈜동양 사태와도 전혀 무관하다”고 주장했다.

“이정재는 2009년 말 삼성동 라테라스 부지에서 시행업을 하고 있는 지인으로부터 같이 사업 할 것을 제안 받았다. 하지만 공사를 시작한 2010년 초부터 시행사와 ㈜동양은 디자인과 분양을 비롯한 무수한 의견 차이로 지속적인 마찰이 있었으며 더 이상 사업을 같이 할 수 없는 단계에 이르게 되어, 2011년초 이정재와 ㈜동양은 동업을 하지 않기로 결정 했고 결국 2012년 11월경 ㈜동양이 지정한 신임대표에게 모든 사업권과 주식 일체를 양도하고 사업에서 완전히 철수를 한 바 있다. 따라서 이정재는 2012년 11월부터 라테라스 분양사업과 관련하여 어떠한 권리나 의무도 그에 따른 책임도 없는 상태”라고 설명했다.

오히려 이정재는 당시 사업에서 투자금 총 9억을 돌려받지 못하였으며, ㈜동양은 오히려 위 투자금을 라테라스 구입의 선금으로 전환시켰고, 결국 이정재는 추가 대출 등을 통해 라테라스 구입을 하게 됐다는 것.

이날 디스패치는 이정재와 임세령이 지난달 26일 임세령의 열애설을 보도하면서 ‘동양사태’를 거론해 이혜경 동양그룹 부회장이 이정재의 빚 100억원을 탕감해줬다는 의혹을 다시 제기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