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면윤곽 성형. 전문적인 케어 시스템으로 완성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12-28 11:2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체계적이고 안전한 전문적인 시스템을 동반한 병원 선택이 중요

아주경제 중기벤처팀 기자 =  작고 갸름한 얼굴을 만들어주는 안면윤곽 수술. 하지만 안면윤곽 수술은 고난이도 수술인 만큼 철저하게 수술 관련 전문시스템을 따져야 한다.

그렇다면 안전한 안면윤곽 수술을 위해서는 어떤 병원을 선택해야 할까? 일반적으로 안면윤곽을 전문적으로 하는 전문병원에서는 그 병원만의 체계적인 시스템을 보유하고 있다고 원진성형외과는 말한다.

원진성형외과는 오랜 수술 노하우를 토대로 다양한 분야의 전문의와 연계진료를 하며, 수술 전 종합검진과 같은 30여 항목의 혈액검사를 통해 안전한 수술이 될 수 있도록 수술 계획을 세우고 있다. 또한 마취통증의학과 전문의의 1:1 전담 마취 시스템을 통해 수술 전 후 안전을 책임지는 마취시스템을 보유하고 있다.

안면윤곽 수술은 턱의 신경과 혈관을 피해 안전하게 턱을 절제하는 것이 관건이다. 그렇기 때문에 수술경험이 많고 노하우가 풍부한 전문의의 수술이 필요한 것은 물론, 환자의 생리상태를 확인 할 수 있는 실시간 모니터, 체온유지기와, 블랙아웃을 대비한 전원공급장치, 그리고 응급상황을 대비한 심폐소생기와 윤상갑절개술 킷을 보유하고 있는지 등을 확인해야 한다.

특히 안면윤곽은 수술 후 회복케어가 매우 중요한 수술 중 하나로 빠른 일상생활 복귀를 위해서라도 수술 후 회복 케어에 신경 써야 부작용과 후유증을 예방 할 수 있다.

원진성형외과 안면윤곽 수술은 수술 후 피부재생과 탄력, 그리고 활발한 신진대사와 전문적인 케어를 위해 미라클 젯을 사용하고 있으며. 통증은 감소하고 혈액순환을 촉진해 항 염증에 탁월한 효과를 주는 힐라이트 치료법을 사용하고 있다. 또한 면역력 향상과 상처회복, 세포기능을 활성화 시킬 수 있는 포톤 테라피와 빠른 회복을 위한 메조테라피 등 다양한 방법으로 빠른 회복을 도모하고 있다.

원진성형외과 홈페이지를 통해 사각턱 수술, 광대뼈 축소, 앞턱 수술, 부비부증대술(귀족수술), 무턱(하악왜소증), 안면비대칭 등 각 유형에 적합 수술 방법과 실제 환자들이 작성한 후기 등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원진성형외과]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