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눈에 몰아보는 쇼핑·세일 정보] 올리브영·왓슨스, 연말 최대 50% 세일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12-03 10:0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롭스 ‘거침없이 담아라“ 최대 50% ‘절대세일’

아주경제 강선영 기자 = 12월 3일자 한눈에 몰아보는 쇼핑·세일 정보



 

[사진=올리브영 홈페이지]


◇올리브영, 개장 15주년 기념 ‘땡큐 세일’ = 헬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이 개장 15주년을 맞아 12월 3일부터 7일까지 '땡큐 세일'을 진행한다. 할인 품목은 주로 향수·화장품 등 올해 베스트 아이템들로 구성됐고, 최대 할인 폭은 50%다. 향수의 경우 개장 이래 가장 많은 품목이 할인되며, 올리브영 단독 더모코스메틱 이벤트로 다양한 겨울 보습 제품도 참여한다. 지난 가을 세일 때 품귀 현상을 빚었던 마스크팩 역시 최대 50% 할인한다. 할인 품목으로는 메디힐, 키스미, 미쟝센, 엘르걸, 페라가모 등이 최대 50%, 클리오, 페이스인페이스, 메이블린, 로레알 및 랑방, 불가리, 버버리 향수 등은 최대 40%, 버츠비, 수려한, 식물나라, 보타닉힐 보, 마죠리카 마죠르카, 케이트 및 CK 향수 등은 최대 30%, 피지오겔, 닥터자르트, 세타필, 불독, 츠바키, 이브로쉐, XTM스타일옴므 및 존 바바토스, 지미추, 안나수이 향수 등은 20%, 카밀, 바디판타지, 더마리프트 및 끌로에, 겐조 향수는 10% 할인된다.또 세일 기간동안 매일 선착순 1천명에게 모바일앱 전용 20% 할인쿠폰을, 모바일앱 첫 구매고객에겐 3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사진=왓슨스 홈페이지]


◇왓슨스, 1만여개 상품 반값 세일 = 왓슨스가 12월 3일부터 7일까지 1만여개 상품을 최대 50% 저렴하게 판매하는 '겟 스페셜' 행사를 진행한다. 쏘피, 사이오스, 엘라스틴, 리엔, 프레쉬라이트 등의 제품은 최대 50%, 로레알, 메이블린, 니오베, 구달, 싸이닉 등의 제품은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번 행사에는 NYX(엔와이엑스)와 우드버리, 캐트리스 같은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가 대거 참여하고, 최근 20대 여성들에게 인기가 높은 캐스키드슨 역시 트리오핸드크림을 1만5천원에 판매한다. 또한, 크리스마스 한정상품을 비롯한 특별한 제품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사진=롭스 홈페이지]


◇롭스 ‘거침없이 담아라“ 최대 50% ‘절대세일’ = 헬스&뷰티숍 롭스가 12월 3일부터 7일까지 최대 50% '절대세일'을 실시한다. 캐시캣, 온더바디, 리엔, 폰즈, 듀이트리, 엘라스틴, 메디힐, 마이뷰티다이어리 등은 최대 50%, 바셀린(48%), 싸이닉, 아크네스, 아르데코, 고운세상, 종작 등은 40%, 로레알파리(35%), 메이블린(35%), 하다라보, 라끄베르, 케어존, NYX, OPI, 헤드앤숄더, 클리오, 페브리즈, 키스미, 빈티지캔들라 등은 30%, 실크테라피(25%), 스틸라, 브르조아, 뉴트로지나, 피지오겔, 아비노, 세노비스, 닥터브로너스, 세타필, 센카 등은 2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모든 구매고객에게는 무제한 사용 가능한 '절대세일 카드를 증정한다. 단, 절대카드는 한정수량이다.


 

[사진=롯데닷컴 제공]


◇롯데닷컴, ‘롯데닷컴이 당신의 산타가 되어드립니다’ 이벤트 = 친구, 연인, 가족 등의 연말선물이 고민되는 12월. 온라인종합쇼핑몰 롯데닷컴이 연말 선물로 고민중인 고객을 위한 해답을 제시한다. 롯데닷컴은 12월 22일까지 ‘롯데닷컴이 당신의 산타가 되어드립니다’ 행사를 통해 연인, 가족, 지인 등 다양한 사람들에 맞춰 선물하기 좋은 24가지의 상품을 추천한다. 선물 받는 대상에 따라 다양한 상품을 소개한다는 것이 특징이다. 롯데닷컴이 제안 한 24가지 상품 중 자신이 갖고 싶은 상품을 위시리스트에 담으면, 오는 8일부터 15일까지 상위 12개 상품 구매 시 최대 50%까지 포인트 백을 받을 수 있다. 무엇보다 고객에게 많은 선택을 받은 상품을 선정해 제공한다는 것이 본 행사의 주요 골자다. MD추천상품으로는 화사한 색감으로 추운 날씨에 패션과 보온을 한번에 만족시켜주는 ‘폴스미스 울 캐시미어 남성 여성 양면 겨울머플러’, 고급스러운 디자인에 스마트폰 사용 기능까지 갖춘 ‘메트로시티 신상품 남성·여성 스마트폰 모·가죽장갑’ 등이 있다. 한편 롯데닷컴에서는 12월 8일부터 11일까지 롯데닷컴에서 롯데포인트로 5,000점이상 결제시 신청자에 한 해 사용포인트의 최대 30%, 3만점까지 포인트 백 받을 수 있다. 또한, 12일부터 14일까지는 지니딜 플랫폼에서 전 상품 구매시 1천점 이상 사용한 포인트의 최대 50%, 5만점까지 포인트 백 받을 수 있다.


 

[사진=레모나 제공]


◇‘김수현의 레모나’가 드리는 크리스마스 선물 이벤트 실시 = 비타민 명가(名家) 경남제약이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레모나 페이스북에서 12월 한 달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레모나가 크리스마스에 연인, 가족, 친구들에게 마음을 전하는 선물로 많은 사랑을 받음에 이에 대한 감사로 레모나가 소비자들을 위해 준비한 크리스마스 선물 이벤트로 기획됐다. 레모나의 크리스마스 선물 이벤트는 12월 3일을 시작으로 약 한달 동안 레모나 페이스북에서 진행하며 1탄 ‘크리스마스 선물로 레모나가 좋은 이유 남기고 레모나 선물받자!’ 2탄 ‘사랑고백 남기고 레모나 선물받자!’로 나눠 진행하며 김수현의 레모나 크리스마스 화보도 공개할 예정이다. 참여를 원하시는 분은 레모나 페이스북에서 댓글로 참여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김수현 레모나산 10포 기프티쇼 쿠폰을 증정한다.


 

[사진=BRTC 제공]


◇비알티씨, 홈앤쇼핑 런칭 기념 정품 증정 이벤트 진행 = 아미코스메틱의 코스메슈티컬 전문 브랜드 BRTC(비알티씨에서는 비타민 폭탄 크림 홈쇼핑 론칭 기념으로 아미코스메틱 공식 블로그에서 ‘홈앤쇼핑 비타민 크림 이벤트’ 를 진행한다. 아미코스메틱 공식 블로그에서 진행하는 ‘홈앤쇼핑 비타민 크림 이벤트’는 홈앤쇼핑에 방영 예정 인 바이탈라이저 화이트닝 수면팩(100ml), 브라이트 아이 바이탈라이저 크림(9g), 바이탈라이저 레이저 에이드 비비크림(35g) 중 사용해보고 싶은 제품을 골라 이유와 함께 포스팅 하는 방식으로 추첨을 통해 15명에게 해당 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BRTC ‘홈앤쇼핑 비타민 크림 이벤트’ 는 12월 2일부터 12월 7일까지 아미코스메틱 공식 블로그에서 참여 가능 하며 비타민 폭탄 크림 홈앤쇼핑 방송 일은 12월 5일 오전 1시이다.


 

[사진=나비스오토모티브시스템즈 제공]


◇할인도 받고, 경품도 받고… 나브킹덤, 내비게이션 연말 이벤트 진행 = 나비스오토모티브시스템즈㈜(대표, 정희석)는 경품 추첨 이벤트를 비롯한 연말 고객 할인 이벤트를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연말을 맞아 실시하는 이번 이벤트는 프리미엄 3D 내비게이션 브랜드 ‘나브킹덤’을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특별 할인 행사다. 뿐만 아니라, 기간 내 세계최초로 쿼드코어 CPU가 탑재된 내비게이션 ‘나브킹덤 N200’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1등 당첨자 1명에게는 신세계 백화점 30만원 모바일 상품권, 2등 5명에게는 신세계 백화점 10만원 모바일 상품권, 3등 10명에게는 SK 5만원 모바일 주유권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일은 1월 12일이다. 이번 이벤트는 온라인 마켓 옥션, 11번가 , G마켓, 티켓몬스터에서 동시에 진행하며, 자세한 사항은 각 온라인 마켓의 제품 상세 페이지 또는 나브킹덤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온라인 마켓에서 N200을 구매하는 고객은 상품평이나 상세 사용후기 등을 작성하면 SK 5천원 모바일 주유권과 롯데백화점 5만원 모바일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