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야나 림바, 크리스마스와 신년 겨냥한 패키지 상품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10-15 08:2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아야나 림바 리조트 제공]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인도네시아 발리에 위치한 리조트인 아야나 림바(RIMBA BY AYANA)가 크리스마스와 신년을 겨냥해 특별 연휴 한정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

크리스마스 전부터 새해 1월 6일까지 커플을 비롯해 식도락과 음악, 스파를 즐기는 사람 등 남녀노소 구분 없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특징이다.

어린이들을 위해 곰 가족과 함께 하는 체험 행사도 마련했다.

맛있는 간식과 테디베어 차를 마시면서 산타와 이야기하고 사진도 찍을 수 있다. 또 지역 고아들로 구성된 성가대원들의 크리스마스 점등식도 감상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인도네시아 덴파사르 지역의 머시 인도네시아 고아원의 어린이들에게 크리스마스 선물을 증정하는데 사용될 예정이어서 그 의미를 더한다.

수영장에서 산타부부와 함께 브런치를 즐길 수 있는 어린이 풀 세트도 새롭게 마련된다.

산타부부는 크리스마스 이브와 크리스마스 당일 림바 수영장에 머물며 아이들에게 선물을 나눠주고 소원을 들어줄 예정이다.

12월 13일부터 1월 4일까지는 미식가와 식도락가들을 위한 아야나 쉐프 쿠킹 클래스가 진행, 크리스마스 레시피와 요리팁을 제공할 예정이다. 

커플들은 림바의 독립된 공간 또는 아야나 프라이빗 해안에서 발리 전통 연주를 즐기며 로맨틱한 저녁 식사를 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연휴 패키지에는 스파 프로그램이 포함된다.

연휴 파티는 2015년 새해 전날 카운트다운까지 계속 이어지며 음악과 불꽃놀이로 축제 분위기를 더한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야나 리조트 공식 사이트 http://www.ayanaresort.com/assets/Festive_2014-2015/를 참조하면 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