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리조트 양평 글램핑 빌리지, 리뉴얼 오픈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9-16 07:2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한화호텔앤드리조트 제공]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한화호텔앤드리조트(대표이사 홍원기) 양평 글램핑 빌리지가 리뉴얼 오픈한다.

이번 글램핑 빌리지는 숙박이 가능한 루프탑, 인디언, 카바나, 글램핑Q 등 다양한 글램핑이 마련됐다.

인디언 글램핑은 주중 14만원, 주말 16만원, 성수기 18만원이며 테이블, 쇼파, 수납장, 냉장고, 에어컨 등 마련된 물품으로 편한 글램핑을 즐길 수 있다.

또 자동차 지붕과 캠핑 트레일러 위에 설치되는 루프탑을 캠핑장 안에서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설치해 놓은 루프탑 글램핑도 인기다. 이는 주중 10만원, 주말 12만원, 성수기 14만원에 이용 가능하다.

원두막으로부터 파생된 이름의 카바나 글램핑 역시 더블침대와 쇼파, 냉장고, LP턴테이블 등을 갖춰 음악과 함께 자연을 만끽할 수 있다. 가격은 주중 16만원, 주말 18만원, 성수기 20만원이다.

별도 옵션으로 4인기준 침구 15천원, 식기류 1만원, 화롯대 세트 2만원에 대여 가능하며 화롯대 세트가 포함된 바비큐세트가 2인 7만원부터 6인 20만원에 준비된다. 

추가로 글램핑Q도 별도 운영한다.

글램핑Q란 캠핑의 맛을 즐길 수 있는 큐브형 야외 객실이다. 숙박은 주중 15만원, 주말 18만원이며 바비큐세트는 동일 가격이다.

글램핑 빌리지는 오후 3시에 입실 가능하며 퇴실은 다음날 오전 11시다.

인원 추가는 인디언 글램핑만 가능하며 추가요금은 중학생 이상 2만원, 이하 1만원이다. 인터넷 예약은 글램핑Q(glampingq.com), 기타 글램핑(cafe.naver.com/ecamping)에서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