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알 마드리드-세비야’ 호날두-베일-하메스 ‘삼각편대’ 가능성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8-13 12:0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레알 마드리드-세비야' 하메스 데뷔전[사진=레알 마드리드 홈페이지]

아주경제 정등용 기자 = ‘콜롬비아 신성’ 하메스 로드리게스가 마침내 레알 마드리드 데뷔전을 치렀다. 아쉬움과 가능성이 함께 남는 경기였다.

하메스는 13일(한국시간) 영국 웨일스 카디프의 카디프시티 스타디움에서 열린 세비야와의 ‘2014 UEFA 슈퍼컵’에 선발 출전했다. 8000만 유로(약 1100억 원)의 높은 몸값만큼 많은 팬들의 기대 속에 그라운드에 나섰지만 결과는 신통치 않았다.

스페인 무대 데뷔전인 탓인지 전반적인 하메스의 몸놀림은 무거워 보였다. 볼 트래핑에 잔 실수도 종종 보였을 뿐 아니라 팀 동료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카림 벤제마, 가레스 베일과의 유기적인 움직임도 찾아보기 어려웠다. 자신의 주특기인 폭발적인 스피드와 화려한 발재간을 펼칠 여유조차 없었다.

그러나 ‘9000만 유로(약 1236억 원)의 사나이’ 베일도 지난 시즌 초기에는 ‘먹튀’ 논란에 휩싸이며 부진했지만 이내 적응하며 호날두의 조력자 역할을 훌륭히 수행하고 있다. 안첼로티 감독도 하메스를 적극 기용할 것임을 시사한 바 있기 때문에 단 한 경기로 하메스의 가치를 논하기에는 섣부른 감이 있다.

하메스가 과연 시즌 경기에서 레알 마드리드에 완벽히 녹아든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지 축구팬들의 관심이 높아진다.

한편, 네티즌들은 “레알 마드리드-세비야, 하메스 힘내라” “레알 마드리드-세비야, 하메스 잘할거야” “레알 마드리드-세비야, 하메스 파이팅”과 같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