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 자녀를 위해~특급호텔 키즈 패키지 어때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7-29 08:2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호텔업계, 다양한 키즈 패키지 선봬

[사진=The-K호텔서울 제공]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본격적인 여름 방학 시즌을 맞아 어린이부터 태아를 위한 다양한 호텔 패키지들이 눈길을 끌고 있다.

도심 속 특급호텔들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아이들과 멀리 떠나지 않고도 유익하고 편안한 휴가를 보낼 수 있는 호텔 패키지를 선보이며 아이를 동반하는 가족은 물론 예비 부모들을 위한 태교 패키지를 선보이며 고객 잡기에 나섰다.

내 아이에게 기억에 남는 인상적인 순간을 주고 싶은 엄마 아빠들의 마음을 담아 선보이는 호텔 패키지를 소개한다. 

◆The-K호텔서울은 자녀를 동반한 가족들을 위한 ‘서머 패키지’와 ‘맛있는 여름방학’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서머 패키지는 정상가격의 약 35%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디럭스 룸 1박과 조식뷔페, 더케이호텔서울 아트홀에서 공연 중인 ‘어린이 난타’ 공연 예매 55% 할인권, 아이스 아메리카노 2잔 무료제공, 국립과천과학관 상설전시관 할인권, 양재 수영장 입장료 할인권 등을 제공받을 수 있다. 

이와 더불어 뷔페 더 파크에서는 어린이 추가 메뉴를 구성한 것을 물론 어린이 난타 공연 티켓을 소지한 고객에게 식사 15%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맛있는 여름방학’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한다.

궁중식 떡갈비, 치즈 돈까스 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메뉴들은 오는 8월 31일까지 추가 운영된다.

더케이호텔서울에서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에버랜드∙캐리비안베이와 각각 연계한 ‘에버랜드∙캐리비안베이 패키지’도 함께 판매 중이다. 

서머 패키지의 가격은 20만7000원(세금 및 봉사료 포함)부터다.

◆더 플라자 호텔은 8월 31일까지 트랜스포머와 함께 하는 ‘서머 패밀리 패키지’를 판매한다.

패밀리룸 1박, 세븐 스퀘어 조식 3인 서비스와 함께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에서 진행하는 ‘트랜스포머 30주년 기념 오리지널 아트워크 전’ 3인 가족 입장권, 트랜스 포머 기념품 4종등 아이가 좋아할만한 패키지로 구성돼 있다.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로 무료 셔틀버스가 일일 1회 운영되며 덕수궁 입장권도 추가적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가격은 33만원(세금 별도)부터다.

◆콘래드 서울에서 선보인 ‘콘래드 주니어 패키지’ 는 객실에서의 1박, 콘래드 주니어 키트, 전문 강사가 함께 하는 다양한 어린이 체험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있다.

오는 8월 31일까지 주말과 공휴일에 한해 이용 가능하다.

콘래드 주니어 키트에는 투숙기간 동안 수행해야하는 미션등이 담긴 패스포트를 비롯, 색칠하기 세트, 어린이 슬리퍼, 어린이 목욕 어메니티, 그리고 한국메이크어위시재단에서 제공한 어린이 뱃지와 종이접기 별을 만들 수 있는 세트가 포함돼 있다. 

패키지는 만6세부터 10세까지의 어린이를 대상으로 하며 성인 2인, 소인 1인 기준 34만5000원(세금 별도)부터다. 어린이 1명 추가 비용은 5만원이다.

The-K호텔서울 홍보팀 한성희 팀장은 "매년 어린이들을 위한 프로그램을 문의하는 손님이 늘어나면서 The-K호텔 역시 유아와 아동들을 위한 프로모션과 패키지를 확충하고 있다."며 "올해는 The-K호텔서울 아트홀에서 진행되는 아동 뮤지컬과 결합한 프로모션을 선보여 아이들과 부모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