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눈에 몰아보는 쇼핑·세일 정보] 이마트몰 '슈퍼 빅데이' 50% 특가·스타벅스 25일 아이스커피 무료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7-22 11:2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강선영 기자 = 7월 22일자 한눈에 몰아보는 쇼핑·세일 정보


이마트몰, '슈퍼 빅 데이' 50% 특가
 

[사진=이마트몰 홈페이지]


이마트몰이 7월 22일 여름철 먹거리와 생필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하는 '슈퍼 빅 데이'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도드람포크 구이용 (500g) 38%, 찰흑미(1kg) 50%, 코렐 냉면기 4p세트를 40% 할인 판매하고, 온더바디 선 스프레이, 농심 육개장라면, 모리타 선풍기도 저렴하게 판매한다. 이와함께 오전11시와 오후 4시 하루 두번 11% 할인쿠폰 2만장을 선착순으로 발급한다.



스타벅스 15주년 25일 아이스커피 무료 제공
 

[사진=스타벅스 홈페이지]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개점 15주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5일 오후 3시부터 4시까지 전국 62개 도시 670여 매장에서 아이스 커피를 무료로 제공하는 ‘굿 커피 데이’ 행사를 동시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7월 27일 개점 15주년을 기념하는 고객 사은 행사로, 오후 3시부터 1시간 동안 스타벅스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에게 아이스 커피 톨 사이즈를 한 잔씩 증정한다. 22일부터는 3만원 이상 구매시 블랙과 화이트 2종으로 제작한 ‘15주년 에코백’을 선착순으로 총 10만명에게 증정하며, 전국 매장에서 15주년을 알리는 텀블러, 머그, 글라스, 머들러(커피 젓는 막대), 코스터(컵받침), 에코백 등 9종의 기념 제품을 출시한다. 15주년 기념 제품들은 지난 1999년부터 2014년까지의 스토리를 15주년 엠블렘과 함께 타이포그래피 디자인으로 표현했다. 아울러, 7월 31일까지 ‘15주년 기념 스타벅스 카드’를 충전 후 ‘마이 스타벅스 리워드’에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15주년 기념 머그와 텀블러 세트(150명), 톨 사이즈 프로모션 프라푸치노 e-쿠폰 톨 사이즈(15,000명)를 증정한다.



모던하우스, 식기·침장·인테리어 소품 최대 70% ‘여름 정기세일’
 

[사진=모던하우스 홈페이지]


이랜드리테일이 운영하는 모던하우스가 7월 23일부터 8월5일까지 여름 세일을 실시한다. 이번 세일은 모던하우스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인터넷몰에서 동시에 열린다. 식기, 커튼, 침장, 아동용품, 인테리어 소품 등 모던하우스의 대표 상품 8000여개를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대표적인 세일 상품으로는 에릭슨 8P 디너세트, 열대야에 필요한 지너스 라미 퀸 홑이불세트, 뱀부 짜임 대자리, 린넨앤키친 보온머그 등이 준비됐다. 또한 모던하우스 카카오스토리 친구에게 3000원 할인 쿠폰을 발급하고, 모던하우스 공식 블로그에서 세일 소식을 본인 블로그로 스크랩하면 추첨을 통해 베스킨라빈스 싱글킹 기프티콘을 10명에게 증정한다.



미니멈, 패밀리 세일 실시! 여성복 최대 70% 할인
 

[사진=유끼커뮤니케이션 제공]


미니멈의 제품들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기회가 찾아온다. 국내 여성복 브랜드 미니멈은 7월 23일부터 25일까지 총 3일간 서울 강남구 역삼동 미니멈 본사에서 패밀리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패밀리 세일에서는 2014 S/S 상품을 일부 품목에 한해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2013년 F/W 상품은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일 예정이다. 그뿐만 아니라 이월재고 전 상품은 균일가를 책정해 보다 합리적인 가격의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W컨셉, 로우클래식 리조트 컬렉션 온라인 단독 시즌오프
 

[사진=W컨셉 제공]


무더운 여름, 주목해야 할 또 하나의 컬렉션! 온라인 멀티 브랜드샵 W컨셉에서 로우클래식 2014 리조트 컬렉션 온라인 단독 시즌 오프를 실시한다. 디자이너 이명신이 전개하는 로우클래식은 편안함과 안정감이 돋보이는 무드로 한층 성숙해진 컬렉션을 선보이며 젊은 패피들의 Must-Have 브랜드로 자리잡고 있다. 로우클래식의 2014 리조트 컬렉션은 리넨(Linen), 텐셀(Tencel), 코튼(Cotton) 등 착용감이 가벼운 소재를 사용한 편안하고 실용적인 아이템들로 구성되었으며, 특히 루즈 핏의 셔츠와 와이드 팬츠, 타이트한 미니 크롭 톱 등 심플하면서도 시즌 트렌드를 적절히 믹스한 룩들을 선보이며 브랜드 인기를 과시하고 있다. 이번에 W컨셉에서 온라인 단독으로 진행되는 로우클래식 2014 리조트 컬렉션 시즌오프는 최고 35%까지 할인된 저렴한 가격대에 디자이너의 메인 레이블을 만나볼 수 있는 찬스다.



LG전자, LG청소기 구매고객 대상 10% 돌려주는 캐시백 이벤트 실시
 

[사진=LG전자 제공]


LG전자가 7월 중 로봇청소기와 침구청소기를 구입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구입금액의 10%를 돌려주는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달 말까지 LG로보킹이나 LG침구킹 행사제품을 구입한 고객은 다음달 각각 구입가의 10%의 해당하는 금액을 돌려받을 수 있다. 캐시백 혜택을 받으려면 LG전자의 가전매장인 LG베스트샵에서 신한 제휴 체크카드나 BC신용카드로 제품가를 전액 결제하면 된다. 이번 이벤트에는 스마트폰 컨트롤이 가능한 ‘2014년형 NEW로보킹’, 프리미엄 소형가전 패키지 ‘꼬망스 컬렉션’의 라임색 로보킹 등 신모델을 포함한 12종의 로보킹 제품들이 포함됐다. ‘2014년형 NEW 로보킹’은 Wi-Fi나 NFC 기능으로 스마트폰과 연동해 리모컨이 없어도 음성제어가 가능한 제품이다. 청소 구역을 지도로 나타내주는 ‘청소 다이어리’ 기능을 통해 ▲청소 시간 ▲청소 동선 ▲청소완료 영역 등도 쉽게 파악할 수 있어 기존 로봇청소기의 꼼꼼한 성능에 스마트 가전으로서의 편리함이 추가 됐다. LG침구킹의 경우 ‘무선 침구킹’ 등을 포함한 5종 제품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