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눈에 몰아보는 쇼핑·세일 정보] 옥션·G마켓, 바캉스 프로모션… 알라딘, 15주년 기념 보틀 증정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7-02 10:3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강선영 기자 =  7월 2일자 한눈에 몰아보는 쇼핑·세일 정보




옥션·G마켓, ‘여름 바캉스 4억 쏜다!’ 프로모션
 

[사진=G마켓 홈페이지]


옥션과 G마켓을 운영하는 이베이코리아가 7월 2일부터 31일까지 해외 여행, 항공권, 국내 숙박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여름 바캉스 4억 쏜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옥션과 G마켓은 KB국민, 신한카드로 결제 시 최대 15% 추가 할인, 12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이 있는 항공권, 해외 여행, 국내 숙박 등 5개 상품을 매주 선보인다. 또, 해외 여행과 항공권을 구매하는 고객 중 30만원 이상 KB국민카드, 신한카드 결제 시 3만원(일 300명), 50만원 이상 결제 시 5만원(일 300명), 100만원 이상 결제 시 10만원(일 150명) 카드 할인쿠폰이 선착순 제공된다.
발급받은 할인쿠폰은 3일 내에 옥션과 G마켓에서 사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이들 카드로 결제할 수 있는 ‘스페셜 특가’ 상품도 마련되어 있다. 옥션의 경우 파리, 방콕 항공권과 발리, 보라카이 해외 여행 상품, 제주 켄싱턴제주호텔을 15%(최대 15만원) 추가 할인하는 상품으로, 매일 선착순 총 300명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G마켓에서는 홍콩관광청과 함께 ‘홍콩 버킷리스트 채우고, 홍콩 여행가자’ 프로모션을 오는 6일까지 진행한다. 홍콩의 관광명소 10곳을 선택 응모해 응모 횟수에 따라 경품을 받을 수 있으며 G마켓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홍콩 여행상품을 최대 10% 추가할인을 받을 수 있다. 매일 선착순 500명에게는 홍콩 내 무료 전화가 가능한 SIM(Subscriber Identification Module) 카드를 제공한다.



알라딘, 서비스 오픈 15주년 기념 "까뮈·헤밍웨이·보르헤스 보틀 드려요“
 

[사진=알라딘 홈페이지]


인터넷 서점 알라딘은 서비스 오픈 15주년을 맞아 7월 31일까지 구매 고객에게 ‘까뮈·헤밍웨이·보르헤스’ 보틀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이벤트 대상 도서를 포함해 5만원 이상을 구매하면 ‘까뮈·헤밍웨이·보르헤스’ 3종 보틀, 특별 제작 도서 ‘철학, 책’, ‘소설, 책’, 선풍기, 에코백, 노트, 문화상품권, 신세계·이마트 상품권, 전통시장 상품권 등 다양한 증정품을 제공한다. 메인 증정품인 까뮈·헤밍웨이·보르헤스 3종 보틀은 친환경 바이오 플라스틱인 에코젠 소재이며, 환경 호르몬이 없는 BPA Free 제품으로 최근 국내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아이템이다. 또한 스테디셀러 5천종을 최대 최대 85%까지 할인하는 반값 이벤트, 무료 전자책 15종 증정 및 최대 75% 할인 이벤트, 중고도서 5만부 균일가 판매, 음반·DVD 1만원 쿠폰 증정 및 박스 세트 할인 이벤트 역시 진행한다.



싱가포르항공, 동남아시아 여름 특가 프로모션
 

[사진=싱가포르항공 제공]


싱가포르항공은 여름휴가 시즌을 겨냥하여 7월 1일부터 22일까지 싱가포르항공을 통해 동남아시아행 왕복 항공권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특별 할인을 제공하는 요금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싱가포르 왕복 항공권은 47만 6천 7백원부터 (이코노미석 1인 요금 기준, 세금 및 유류할증료 포함), 코타키나발루, 방콕, 쿠알라룸푸르, 푸켓, 페낭, 마나도, 솔로시티, 마카사, 세마랑, 페칸바루, 반둥, 자카르타 ,족자카르타, 메단, 수라바야는 62만2천6백원부터 구매가 가능하다. 여행 가능 기간은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다. 할인 요금은 세금 및 유류할증료, 보험료가 모두 포함된 금액이며, 환율에 따라 변동될 수 있다, 7월 1일부터 15일까지는 120,000원, 7월 16일부터 8월 15일까지는 180,000원의 성수기 및 준성수기 추가요금이 부과된다.



크리스피크림도넛, 창립 77주년 기념 이벤트
 

[사진=크리스피크림도넛 홈페이지]


도넛 브랜드 크리스피 크림 도넛이 창립 77주년을 맞아 7월 한 달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77주년 기념 머그는 크리스피 크림 도넛의 77년의 역사가 그림으로 담겨 있는 '마을'과 창립부터 77주년을 기념하는 메시지가 담긴 '타이포'등 2종이며 손잡이를 크리스피 크림 도넛을 상징하는 오리지널 글레이즈드로 표현했다. 이와 함께, 더즌류 구매시 머그를 50% 할인하고,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하프더즌과 77주년 머그를 1만3000원에 판매한다. 또 특정일에(7월10일, 11일, 20일, 21일, 30일, 31일) 크리스피 크림 도넛의 상징인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1더즌 구매시 추가 1더즌을 770원에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버거킹, 버거 2개 5000원에!
 

[사진=버거캉 홈페이지]


버거킹(대표 문영주)이 7월 10일까지 '해쉬브라운버거', '불고기와퍼주니어', '치즈와퍼주니어' 중 2가지 메뉴를 5000원(단품 기준)에 제공하는 'King's Choice'(킹스초이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쉬브라운버거'의 단품 가격은 4,200원, '불고기와퍼주니어'와 '치즈와퍼주니어'는 단품 가격이 각각 3,600원으로, 3개 메뉴 중 고객이 원하는 2개를 선택하면 최대 40% 할인된 가격인 5000원에 즐길 수 있다. '해쉬브라운버거'는 직화로 구운 순 쇠고기 패티와 토마토, 양상추 등의 채소 위에 잘게 썬 감자를 구운 '해쉬브라운'이 얹어져 바삭한 맛이 특징이다. '불고기와퍼주니어'는 100% 순 쇠고기 패티와 각종 채소가 어우러져 있는 와퍼주니어에 한국인이 즐겨찾는 불고기 소스가 첨가돼 있으며, '치즈 와퍼주니어'는 담백한 와퍼주니어에 치즈를 더해 고소한 맛이 특징인 메뉴다.



칼스버그, ‘프리미어리그 영국행 티켓을 잡아라’ 경품 이벤트
 

[사진=칼스버그 제공]


칼스버그(Carlsberg)가 오는 8월 15일까지 영국행 왕복 항공권과 함께 프리미어리그 경기 관람권 등을 제공하는 ‘프리미어리그 영국행 티켓을 잡아라’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칼스버그가 지정한 업장이나 편의점, 대형 마트에서 칼스버그를 구입하면 제공되는 스크래치카드를 통해 참여하면 된다. 스크래치카드에 부착된 QR코드를 스캔 후 당첨번호를 입력하면 즉석에서 당첨 여부를 확인 할 수 있다. 당첨자 2명에게는 영국 왕복 항공권과 숙박권을 포함한 프리미어리그 티켓을, 5명에게는 칼스버그 푸즈볼 테이블, 100명에게는 그늘막 텐트, 500명에게는 축구공 모양 스피커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BRTC, 바캉스 맞이 ‘핫 섬머’ 이벤트… 최대 40% 할인·1+1 혜택
 

[사진=BRTC 제공]


코스메슈티컬 전문 브랜드 BRTC(비알티씨는 다가오는 바캉스를 맞이한 ‘핫 섬머 이벤트’를 선보이며 최대 40% 할인과 함께 1+1 혜택도 증정한다. BRTC 핫 섬머 이벤트 중 뜨거운 자외선으로부터 수시로 피부를 보호하고 가볍고 미세한 입자가 촉촉한 보습감을 전달하는 ‘쟈스민 3D 워터풀 선 미스트’를 4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특히 백탁 현상 없이 투명하고 화사한 피부로 가꾸어주는 미백 선 스프레이 ‘바이탈라이저 V10 썬 스프레이’는 1+1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햇볕에 장시간 노출되어 피부가 붉게 달아오르고 수분을 빼앗긴 피부를 위한 수분 & 진정 아이템도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고 사은품도 함께 증정된다. 24시간 보습 임상 완료를 통해 오랜 시간 동안 수분을 유지하고 촉촉하게 가꾸어주는 ‘아쿠아 러쉬 크림 및 붉게 달아오르고 자극이 생긴 피부 수딩을 위한 ‘퍼펙트 카밍 젤 그리고 잡티를 케어하여 화사한 피부로 가꾸어주는 ‘바이탈라이저 C10 앰플’을 최대 30% 할인된 특별 가에 만나볼 수 있다.



CL4, ‘바캉스 피부관리 솔루션’ 이벤트 진행
 

[사진=아미코스메틱 제공]


㈜아미코스메틱의 4단계 안전 솔루션 더마 브랜드 CL4(씨엘포)는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8월 31일까지 ‘바캉스 피부관리 솔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자외선 차단제, 바디제품, 수분크림 등 여름철 피부관리에 필요한 제품들을 최대 30% 할인 판매하며, 이벤트 상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진생베리 앰플 10ml를 증정한다. 햇빛에 지친 피부를 건강하게 지켜주는 슈프림 퍼스트 에센스, 백탁 현상 없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청정 레몬수 리바이탈라이징 C 선 스프레이, 건조한 피부에 풍부한 보습을 전달하는 울트라 하이드라 크림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CL4의 대표 선&쿠션 제품으로 칙칙하고 생기 없는 피부를 화사하게 커버해주는 리바이탈라이징 C 커버쿠션은 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이 밖에 부기와 피로를 날려주고, 매끈한 바디를 위한 필수 아이템인 콜드 랩핑 S 쉐이퍼는 1+1 행사를 진행한다.



11번가, 한국사 수험서 50% 할인 기획전
 

[사진=11번가 홈페이지]


SK플래닛 오픈마켓 도서 11번가가 오는 8월 9일 '제24회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을 앞두고 관련 도서를 최대 50% 할인 판매하는 '한국사 바로알기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기본서인 신지원 출판사의 'EBS스타트한국사능력검정시험 고급'을 25% 할인해 2만2400원, 메가북스 출판사의 '메가스터디 기출외전 한국사 능력검정시험 고급'은 10% 할인한 1만9800원 판매한다. 한국사 스타 강사의 무료 강의도 진행한다. 오는 10일 한국사 응시자 100명을 선정해 한국사 동영상 강의사이트 '리얼히스토리'의 최영욱 강사가 진행하는 '한국사 개념 완벽정리' 강의에 초청한다. 행사 참석자 중 10명을 추첨해 한국사 기본 교재 및 온라인 사이트에서 이용할 수 있는 인터넷 강의(고급·중급)를 제공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