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도비, ‘크리에이트 나우 2014 월드 투어’ 서울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6-23 14:3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한국어도비시스템즈(대표 지준영)는 내달 1일 오후 12시부터 서울 반포 세빛둥둥섬 제 1섬 컨벤션홀에서 현업 크리에이티브 전문가들을 대상으로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Adobe Creative Cloud)를 소개하는 ‘크리에이트 나우/ 2014 월드투어(Create Now/ 2014 World Tour)’ 컨퍼런스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컨퍼런스는 어도비 포토샵 CC, 어도비 일러스트레이터 CC 등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의 인기 애플리케이션에 추가된  신기능과 새로운 모바일 앱 등 어도비의 최신 기술을 선보이고 현업 크리에이티브 전문가들이 보다 나은 크리에이티브 역량을 갖출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 

지준영 한국어도비시스템즈 대표는  “이번 컨퍼런스를 통해 국내 현업 크리에이티브 전문가들이 향상된 워크 플로우와 최신 기술을 습득함으로써 현장에서 보다 창의성에 집중할 수 있게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어도비 유명 이밴절리스트들이 새로운 기능에 대한 시연은 물론 다양한 디바이스에서 크리에이티브 프로세스를 관리함으로써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를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한다.

또한, 그래픽 및 프린트 디자이너, 포토그래퍼, 웹 디자이너, 비디오 전문가, 기업 퍼블리싱 담당자 등 다양한 분야의 크리에이티브 현업 전문가를 위해 디자인, 웹, 영화&비디오, 디지털 출판 등 각 부문별 심층세션도 마련된다. 현업에서 바로 활용할 수 있는 팁만 모아 체험존 시연을 통해 즉석에서 배워 볼 수 있는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 5분 Tip 강연’도 행사 참석자들만이 누릴 수 있는 기회다.

또, 세계 최대 온라인 크리에이티브 커뮤니티인 비핸스(Behance)에서 45,000명 이상의 팔로워를 보유하며, 어도비의 글로벌 캠페인인 ‘I Am The New Creative’ 에도 한국 대표 아티스트로 참여한 바 있는 일러스트레이터 ‘사키루(Sakiroo, 본명 최상현)’가 특별 연사로 참석, 비핸스를 통해 세계 무대로 진출하게 된 팁과 자신만의 크리에이티브 작업 방식에 대한 이야기를 전할 예정이다.

한편, 사전 등록 후 행사에 참석한 선착순 300명에게는 브런치 박스가 , 참석자 전원에게는 오는 10월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리는 크리에이티브 컨퍼런스 어도비 MAX 티켓 500달러 할인코드가 제공된다. 현장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이들을 대상으로 한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크리에이트 나우 2014 월드투어’는 온라인 사전 등록(www.adobe.com/kr)을 통해 무료로 참석 가능하다.
 

크리에이트 나우 2014 월드투어[사진 = 어도비]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