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NA] 프랑케 커피, 싱가포르에 플래그십 쇼룸 오픈

스위스의 상업용 전자동 커피머신 프랑케 커피 시스템이 동남아시아 지역 플래그십 쇼룸을 개설했다 사진은 커피머신 ‘A800’ 사진프랑케 커피 시스템 제공
스위스의 상업용 전자동 커피머신 프랑케 커피 시스템이 동남아시아 지역 플래그십 쇼룸을 개설했다. 사진은 커피머신 ‘A800’. [사진=프랑케 커피 시스템 제공]


스위스의 상업용 전자동 커피머신 제조사 프랑케 커피 시스템이 싱가포르에 동남아시아 지역 플래그십 쇼룸을 열었다. 프랑케는 이 공간을 제품 체험과 바리스타 교육 등을 아우르는 동남아 허브 거점으로 활용할 방침이다.

 

플래그십 쇼룸은 싱가포르 동부 타이센 지역의 오피스 빌딩 ‘타이센 익스체인지(TSX)’에 마련됐다. 현장 시연과 개별 상담을 통해 프랑케의 커피 솔루션을 홍보한다.

 

개관에 맞춰 신제품 라인업 ‘뉴 A라인’도 공개했다. 전자동 상업용 커피머신 A600과 A800의 신형 모델로, 새로운 보일러 기술을 적용해 신형 A600은 기존 모델 대비 에너지 손실을 최대 44%까지 줄일 수 있다는 설명이다.

 

마르코 잔콜로 프랑케 커피 시스템 최고경영책임자(CEO)는 “동남아 시장에 뉴 A라인을 선보이고 싱가포르에 플래그십 쇼룸을 개설함으로써, 스위스발 혁신을 고객과 더 가까운 곳에서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이를 통해 고객의 일상업무의 효율성을 높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