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 SK-II와 전략적 협업…뷰티 고객 공략 본격화

  • SK-II, 롯데온 전용 상품·서비스 기획

  • 롯데온, 뷰티 버티컬 사업 강화 속도

황형서 롯데온 마케팅부문 상무사진 왼쪽와 이민영 SK-II 코리아 총괄 매니저가 지난 18일 전략적 비즈니스 파트너십JBP 체결 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롯데온
황형서 롯데온 마케팅부문 상무(사진 왼쪽)와 이민영 SK-II 코리아 총괄 매니저가 지난 18일 전략적 비즈니스 파트너십(JBP) 체결 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롯데온]

롯데쇼핑의 이커머스(전자상거래) 플랫폼 롯데온은 SK-II와 전략적 비즈니스 파트너십(JBP)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지난 18일 서울 영등포구 한국피앤지판매유한회사 본사에서 열린 협악식에는 롯데쇼핑 e커머스사업부 롯데온 황형서 마케팅부문 상무와 이민영 SK-II 코리아 총괄 매니저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업무 협약을 계기로 SK-II는 롯데온 고객을 위한 차별화 상품과 서비스를 기획한다. 또 양사는 함께 다양한 행사를 추진해 고객 혜택 강화에 앞장설 예정이다. 특히 매출 성장을 목표로 삼아 동반 성장 기회를 발굴할 계획이다.

앞서 롯데온은 지난해부터 뷰티 버티컬 사업 강화를 중점으로 두고 관련 데이터를 축적해오고 있다. 이를 통해 다양한 뷰티 브랜드 간 협력을 넓히고 롯데온에서만 만날 수 있는 차별화된 상품과 행사, 서비스를 만들기 위해 준비 중이다.

황형서 상무는 "앞으로도 롯데온은 뷰티 시장에서 롯데온만의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하고 두각을 나타낼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