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린대학교, '2025학년도 취업경진대회' 시상식 개최

선린대는 지난 24일 오후 4시 30분 인산관 대회의실에서 2025학년도 취업경진대회 시상식을 개최했다 사진선린대학교
선린대는 지난 24일 오후 4시 30분 인산관 대회의실에서 2025학년도 취업경진대회 시상식을 개최했다. [사진=선린대학교]
 
선린대학교는 지난 24일 오후 4시 30분 인산관 대회의실에서 2025학년도 취업경진대회 시상식을 개최하고, 뛰어난 취업역량을 발휘한 우수 학생들을 시상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경진대회는 학생들의 진로 설계 능력과 취업 준비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입사서류 부문, 모의 면접(보건/비보건 계열) 부문으로 나누어 진행됐다.
 
입사서류 심사를 거쳐 모의 면접에 오른 참가자들은 자기소개서 완성도, 직무 이해도, 발표력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 받았다.
 
시상식에서는 대상, 최우수상, 우수상, 장려상 등 총 3개 부문에서 25명의 학생이 수상했다.
 
전체 부문 대상을 수상한 장지윤 학생(간호학과, 4학년)은 “취업 프로그램에 적극적으로 참여한 덕분에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었다. 모의 면접이었지만 면밀한 피드백을 통해 실제 면접에도 큰 도움이 될 것 같아 자신감을 얻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입학취업처 강근영 처장은 “이번 취업경진대회는 학생들이 스스로 진로를 고민하고 역량을 점검하는 소중한 기회였고 앞으로도 대학은 학생들의 취업 경쟁력을 높일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지원하고 운영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선린대는 전문대학 혁신지원사업과 RISE(지역혁신중심대학 지원체계) 사업 등 정부 재정지원사업을 기반으로 입학에서 취업까지 이어지는 체계적 지원 시스템을 구축하고, 다양한 취업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학생들의 실전 취업 역량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