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프레소, 머신 세척 서비스 '머신 클린업' 론칭

  • 버츄오 120캡슐 이상 구매 시 무료 제공

  • 머신 내부 세척·부품 교체로 위생 관리 강화

네스프레소 머신 클린업 서비스 신청 이미지 사진네스프레소
네스프레소 '머신 클린업' 서비스 신청 이미지 [사진=네스프레소]

네스프레소는 머신 위생 관리를 위한 세척 서비스 '머신 클린업'을 론칭한다고 17일 밝혔다.

'머신 클린업'은 네스프레소 전문 테크니션이 고객의  머신을 직접 수거해 내부까지 분해·세척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머신 내부에 쌓인 석회질과 미네랄 침전물을 제거하는 것은 물론, 핵심 부품 교체 등을 포함해 위생적이고 전문적인 관리가 가능하다.

머신을 맡긴 동안에는 2만2000원 상당의 임대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해 커피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했다. 버츄오 라인 고객에게는 버츄오 머신이, 오리지널 라인 고객에게는 버츄오 머신과 커피가 함께 제공된다.

'머신 클린업' 서비스의 기본 요금은 9만원으로, 최근 1년 내 커피 구매 이력이 있는 네스프레소 클럽 멤버는 4만8000원에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오리지널 150캡슐, 버츄오 120캡슐 이상 구매 시 무상 이용이 가능하며, 커피 구매 이력이 없는 고객도 60캡슐 이상 구매하고 마케팅 정보 수신에 동의하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네스프레소는 이 서비스와 함께 '디스케일링 키트', '수리 서비스' 등 사용자 니즈에 맞춘 다양한 유지관리 옵션을 제공하고 있다. 디스케일링 키트는 머신 내부의 미네랄 침전물을 사용자가 직접 관리할 수 있는 세정 제품으로, 네스프레소 공식 웹사이트와 부티크,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수리 서비스는 고장이나 파손 발생 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로, 보증기간 내 결함은 무상 제공된다.

머신 클린업과 수리 서비스는 모두 공식 웹사이트, 모바일 앱, 네스프레소 클럽 고객센터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