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부민셀' 체내 흡수율 극대화…사전 예약 시 특별 혜택

사진팩트코퍼레이션
[사진=팩트코퍼레이션]


팩트코퍼레이션 자회사인 제노헬스케어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보강이 40대 이후 중장년층을 위한 맞춤형 건강 솔루션인 '알부민셀'을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나이가 들면서 신체 기능이 저하되고 만성 피로를 느끼기 쉬워지는 것은 물론, 체내 단백질과 필수 영양소의 부족 현상이 심화된다. 특히 우리 몸의 주요 단백질인 알부민은 세포의 활력과 면역 시스템에 중요한 역할을 하지만, 40대부터 급격히 감소하기 시작해 꾸준한 관리가 필수적이다.

보강은 이러한 중장년층의 건강 고민에 주목했다. 다수의 히트상품 제조 기술력을 보유한 팜텍코리아와 손잡고 알부민셀을 개발했다. 독자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체내 흡수율을 극대화한 이 제품은 실크알부민뿐만 아니라, 실크알부민과 유사한 아미노산 조성을 가진 양태반, 진세노사이드가 풍부한 전칠삼뿌리추출분말, 그리고 필수 영양소를 담은 엔자임티로열젤리펩타이드 등 네 가지 핵심 성분을 최적의 비율로 배합해 시너지를 극대화했다.

최재호 팩트코퍼레이션 회장은 "보강 알부민셀은 30ml 용량의 고함량 앰플 형태로 하루 한 병만으로도 충분한 영양을 섭취할 수 있어 바쁜 현대인들뿐만 아니라 꾸준한 건강 관리가 필요한 40대 이후 중장년층에게도 맞춤형 건강 솔루션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보강 알부민셀은 오는 12일 공식 출시를 앞뒀으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쿠팡, 11번가, G마켓 등 국내 주요 오픈마켓을 통해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사전예약 기간 동안 구매 고객에게는 특별 할인 혜택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