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우디 공식딜러 아이언오토는 지난 24일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영화의 전당에서 열린 '2025 국제스트리밍페스티벌 글로벌 OTT 어워즈'에 공식 의전 차량을 지원했다고 25일 밝혔다.
아이언오토는 '더 뉴 아우디 A5', '더 뉴 아우디 Q5', 그리고 아우디의 차세대 전기차 전용 플랫폼 PPE(Premium Platform Electric)를 최초로 적용한 전기 세단 '더 뉴 A6 e-트론'을 비롯한 다양한 프리미엄 라인업을 의전 차량으로 제공했다.
이번 행사는 전 세계 TV·OTT·온라인 콘텐츠를 아우르는 국제 시상식으로, 기존 ACA & 글로벌 OTT 어워즈를 확대·재편해 올해 처음 국제스트리밍페스티벌의 공식 프로그램으로 출범했다.
총 14개 경쟁 부문과 4개 초청 부문을 운영하며, 향후 글로벌 OTT 산업 전반의 콘텐츠·창작자·기술 성과를 조명하는 국내 최대·유일의 글로벌 스트리밍 시상식으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다.
김민규 아이언오토 대표는 "국내 최대의 글로벌 스트리밍 축제에 공식 의전 차량을 지원하게 돼 뜻깊다"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의 후원 활동을 통해 아우디의 지속가능한 프리미엄 모빌리티 가치를 널리 알리겠다"고 했다.
한편, 아이언오토는 부산, 울산, 경남 지역을 기반으로 하는 아우디 공식 딜러사다. 2019년 국내 최대 규모의 아우디 양산 서비스센터를 오픈한 이후, 현재 4개 신차 전시장과 공식 인증 중고차 전시장 1곳, 6개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