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L 티켓, '공연예술·미술전시 관람료 지원' 사업 동참…할인 쿠폰 선착순 제공

  • 관람일 기준 오는 11월 말까지 사용 가능

8일 놀유니버스가 운영하는 NOL 티켓이 다음 달 19일까지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예술경영지원센터가 주관하는 공연예술·미술전시 관람료 지원 사업에 동참한다고 밝혔다
8일 놀유니버스가 운영하는 NOL 티켓이 다음 달 19일까지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예술경영지원센터가 주관하는 '공연예술·미술전시 관람료 지원' 사업에 동참한다고 밝혔다.
놀유니버스가 운영하는 NOL 티켓이 다음 달 19일까지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예술경영지원센터가 주관하는 '공연예술·미술전시 관람료 지원' 사업에 동참한다고 8일 밝혔다. 

NOL 티켓은 8일부터 NOL 티켓에서 공연 및 전시 예매 시 사용 가능한 공연 1만원, 전시 3000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 제공한다. 쿠폰은 1인당 각 2매씩 총 2만6000원을 지원받을 수 있다. 사용 기한은 관람일 기준 오는 11월 말까지다.

NOL 티켓은 누구나 부담 없이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다채로운 프로모션도 함께 전개한다. 이달 말까지 공연 및 전시 예매 시 사용 가능한 3000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 제공한다. 이 외에도 뮤지컬, 연극 등 대표 공연을 엄선해 특가로 판매하는 타임딜을 선보인다. 

백새미 놀유니버스 엔터사업총괄은 "이번 민관협력을 통해 문화예술에 대한 대중의 문턱을 낮추는 동시에 공연 및 전시 업계 활성화에도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