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경이 '노바디 캠페인' 진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오수연 기자
입력 2018-08-28 11:1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하우동천 질경이의 노바디 캠페인 홍보 포스터. [사진=하우동천 제공]


여성 건강 전문 브랜드 하우동천 질경이는 28일 올바른 Y존 관리법과 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질경이 노바디(Know-Body)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Y존 피부에 불편함을 느끼지만 어떻게 관리해야 하는지 모르거나, 관심이 없어 방치하는 여성에게 관리의 중요성을 인식하게 하고 올바른 관리법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질경이 노바디 캠페인에서는 간단한 퀴즈를 통해 외음부 관리에 대한 기본적인 지식을 확인하고 내 몸에 맞는 안전한 Y존 전용 클렌저 선택법, 상황에 따른 제품 사용법 등 여성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만나볼 수 있다. 질경이 체험 키트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질경이는 이번 캠페인과 함께 Y존 관리의 중요성을 쉽고 재밌게 풀어낸 웹드라마도 공개할 예정이다.

질경이 마케팅 담당자는 "많은 여성이 Y존에 불편함을 겪지만 어떻게 관리해야 하는지 모르거나 부끄럽다는 이유로 방치하는 경우가 많다"며 "여성들이 Y존을 건강하게 관리해 자신감 넘치는 삶을 살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적극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질경이는 지난 5월 20~59세 여성 1000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Y존 건강 관리 실태 조사 결과, 여성의 70%가 Y존에 불편함을 느끼고 있지만 16.4%만이 평소 관리하고 있다고 응답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