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로바이, ‘다이어트 워터젤리’이마트 런칭 기념 전제품 50% 할인 세일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은경 기자
입력 2018-01-19 18:3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칼로바이]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대표 브랜드 ‘칼로바이’의 ‘다이어트 워터젤리’가 전국 이마트 신규 런칭을 기념해 전제품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할인 행사는 오는 31일까지 전 제품을 50% 할인 된 가격에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체지방 감소와 배변활동 개선에 도움을 주는 칼로바이 2주패키지와 핫한 연예인들의 다이어트 필수품 ‘다이어트 워터젤리 사과맛 10개입 제품을 선보였다.

‘다이어트 워터젤리’는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풋사과 추출 폴리페놀이 주성분인 워터젤리 제품이다.천연감미료인 에리스리톨을 사용해 당 걱정 없이 섭취할 수 있으며, 국내 워터젤리 중 최초로 ‘풋사과 추출 폴리페놀’을 주원료로 사용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기존 다이어트 보조제들이 정제, 캡슐 형태였다면 ‘다이어트 워터젤리’는 물 없이도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섭취할 수 있는 스파우트 파우치 포장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상큼한 사과맛으로 맛있게 먹으면서 다이어트가 가능하다.

이번 할인행사 제품 ‘칼로바이 2주분’과 ‘다이어트 워터젤리’는 가까운 이마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