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승현·우에노 주리, '시크릿 메세지'에 반했다! "영상미·스토리 매력적"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10-28 01:0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제공=CJ E&M]

아주경제 김은하 기자 = 내달 2일 첫 공개를 앞둔 글로벌 프로젝트 ‘시크릿 메세지’를 미리 본 최승현(T.O.P)과 우에노 주리가 “영상미가 정말 압권이고, 아름다운 스토리가 매력적”이라며 감격했다.

한국과 일본을 대표하는 특급스타 최승현(T.O.P)과 우에노 주리의 만남으로 화제가 된 ‘시크릿 메세지’는 종합 콘텐츠 기업 CJ E&M과 일본을 대표하는 종합 엔터테인먼트사 AMUSE INC.(이하 ‘아뮤즈’), 그리고 글로벌 메신저 LINE(라인)이 아시아는 물론 전세계 팬들을 대상으로 기획·제작한 웹드라마. 서로 다른 삶을 살던 한국남자 우현(최승현 분)과 일본여자 하루카(우에노 주리 분)가 각기 다른 사랑의 아픔을 극복하고 새로운 사랑을 찾아가는 과정과 이야기를 그린다.

특히 ‘CF계 미다스의 손’ ‘광고계 신의 손’ 등으로 불린 박명천 감독과 단편영화 감독이자 CF 감독으로 유명한 유대얼 감독이 공동연출을 맡아 감각적인 영상미와 볼거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응답하라’ 시리즈의 미술, 촬영, 조명 스태프가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시크릿 메세지’를 기획한 CJ E&M 드라마사업본부 이승훈 PD는 “배우 최승현과 우에노 주리가 후반작업을 하는 과정에서 미리 본편을 보게 됐는데, 보고 나서 작품에 대해 매우 흡족해했다. 실제로 두 배우 모두 작품에 대한 애정이 각별해서 최승현은 촬영이 끝난 이후에도 감독과 자주 연락하고, 우에노 주리의 경우 감독의 다음 작품에 함께 하고 싶다고 이야기할 정도”라며 “배우들과 감독님의 호흡이 좋았던 만큼 작품에서도 그 느낌을 전달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했다.

오는 11월2일 아시아, 미주, 남미 등 전세계적으로 서비스 될 예정이며, 국내에서는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일본에서는 dTV, 태국, 대만 등은 LINE TV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