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VIEWS 아주경제 - 아주 잘 정리된 디지털리더 경제신문

오늘의 추천 뮤직
검색
5개국어 서비스
실시간속보

에브리존, 자녀보호 솔루션 '아이눈360' 출시

입력 : 2014-11-18 09:13수정 : 2014-11-18 09:13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백신 SW '터보백신'을 공급해오고 있는 에브리존(대표 홍승균)에서 학부모와 자녀들의 소통을 위한 새로운 방식의 자녀보호 솔루션 ‘아이눈360’을 개발했다고 18일 밝혔다. 

‘아이눈360’는 기존에 널리 사용되었던 SW방식의 유해차단 프로그램이 아닌, SW와 HW가 결합되어 자녀들이 보다 안전한 환경에서 인터넷을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새로운 방식의 자녀보호 솔루션이다.

‘아이눈360’에서 제공하는 SW를 자녀 PC에 설치하면, 부모에게 제공되는 ‘아이눈360’ 전용 USB를 PC에 꽂아야 인터넷을 할 수 있도록 허용할 뿐만 아니라, 유해사이트 차단 기능과 유해동영상 차단 기능을 통해 자녀들이 유해 정보에 노출이 되는 것을 사전에 보호할 수 있다.

또한 자녀가 인터넷을 하기 위해서는 부모로부터 허락을 받아야 하며, 부모의 관심아래에서 인터넷을 이용하기 때문에 자녀들의 올바른 인터넷 사용습관에 도움을 줄 수 있다.

김준영 에브리존 팀장은 “6년 동안 그린아이넷 ‘아이눈’을 공급해오면서, 어떻게 하면 자녀들을 유해정보로부터 보다 더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 하고 고민을 하다 ‘아이눈360’을 기획했다"며 "부모와 소통을 하면서 자녀들이 인터넷을 사용한다면 보다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아이눈 360 이미지 [사진 = 에브리존 ]

네티즌 의견

0개의 의견이 등록되어 있습니다.
0자 / 300자
LIVE 주간증시결산
삼성 바이오시밀러 가격규제완화 건의
뉴스스탠드에서 아주경제를 만나보세요
아주경제 기사제보 -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