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코리아, '아우디 라운지 by 블루노트' 공연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9-24 09:2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아우디코리아 제공]


아주경제 박재홍 기자 =아우디코리아는 국내 진출 10주년을 기념해 오는 10월 7일 오후 8시부터 10시까지 서울 강남에 위치한 클럽 옥타곤에서 ‘아우디 라운지 by 블루노트(Audi Lounge by Blue Note)’를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아우디 라운지 by 블루노트’는 유니버설 뮤직의 세계적인 재즈 레이블 ‘블루노트(Blue Note)’와 함께 콜라보레이션으로 진행된다.

현대 재즈를 대표하는 재즈 피아니스트 ‘재키 테라슨(Jacky Terrasson)’과 한국의 일렉트로닉 밴드를 대표하는 ‘이디오테잎(Idiotape)’의 디제이 디구루(Dguru)가 함께 재즈와 클럽씬이 결합된 새로운 형태의 공연을 펼질 예정이다.

올 해 75주년을 맞은 재즈 레이블 ‘블루노트’가 다른 브랜드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는 것은 ‘아우디 라운지 by 블루노트’가 전 세계 최초다.

‘행복한 피아니스트’로 알려진 재키 테라슨은 93년 뭉크 컴패티션 수상 후 94년 블루노트에 전격 발탁되어 지금까지 9장의 정규앨범을 발표했으며, 미국과 유럽에서 주로 활동하고 있다.

아우디 라운지는 다양한 문화 공연을 통해 고객에게 아우디가 지향하는 혁신적이고 다이내믹한 브랜드 가치를 전달하고자 하는 라이프스타일 마케팅의 일환으로, 올해 처음 선보이는 ‘아우디 라운지’는 아우디의 대형 문화 공연 프로젝트인 ‘아우디 라이브’에 이은 장기 프로젝트로 진행될 예정이다.

아우디 코리아는 ‘아우디 라이브’를 통해 지난 4월 첫 내한 공연을 한 ‘브루노 마스’를 비롯, ‘레니 크라비츠’, ‘자미로콰이’ 등의 세계적인 아티스트들의 공연을 성사시킨 바 있다.

요그 디잇츨 아우디 코리아 마케팅 이사는 “아우디 코리아는 지난 10년 동안 문화를 통해 고객들과 소통하며 가장 다이내믹한 프레스티지 자동차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다져왔다”며 “재즈와 일렉트로닉 음악이 결합된 새로운 형태의 문화 공연인 ‘아우디 라운지 by 블루노트’ 역시 아우디 브랜드가 제시하는 혁신적, 창의적 라이프스타일을 고객들과 나눌 수 있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아우디 라운지 by 블루노트’는 서울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클럽 옥타곤에서 10월 7일 오후 8시부터 10시까지 진행되며, 참석자들에게는 이번 공연을 기념해 블루노트 뿐 아니라 재즈역사에서 명반 중 하나로 꼽히는 허비 행콕(Herbie Hancock)의 '메이든 보야지 (Maiden Voyage)' 앨범의 스페셜 리미티드 에디션 픽쳐 디스크(picture disc)를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아우디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audikorea.kr)을 통해 100명에게 동반 1인과 함께 참석할 수 있는 초대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응모 방법은 아우디 코리아 페이스북 팬으로 신청한 후, ‘아우디 라운지 by 블루노트 이벤트’ 포스팅에 댓글로 사연을 남겨 응모하면 된다. 초대권 증정 이벤트는 9월 29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 발표는 30일에 있을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