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블랙픽 ‘에오스’, 이벤트 및 신규 코스튬 ‘수영복’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7-24 16:4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NHN블랙픽]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NHN블랙픽(대표 우상준)의 한게임에서 서비스하고, 엔비어스(대표 김준성)가 개발한 정통 MMORPG ‘에오스’가 여름 방학을 맞아 24일부터 8월 21일까지 4주간 인게임 이벤트 진행과 함께 신규 코스튬인 ‘수영복’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가자! 가오리섬으로!’라고 명명된 이번 행사는 이벤트 맵인 가오리섬과 수박섬에서 펼쳐지는 다양한 미니게임과 퀘스트, 물폭탄 전투 등을 즐길 수 있는 색다른 콘텐츠다.

이벤트 지역에서 주어지는 여러 미션들을 달성하면 ‘가오리섬 주화’를 획득할 수 있으며, 이 주화를 모아 특별한 펫인 ‘코코넛게’와 소울 주문서, 태초의 정수, 그리고 봉인의 크리스탈 등 다양한 게임 내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하다. 또 매 정시마다 가오리섬에 있는 NPC를 통해 수박섬에 입장할 수 있으며, 시원한 물폭탄 전투도 즐길 수 있다.

각 지역마다 진행되는 미니 게임은 특별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반복 미션과 일일 미션이 가능한 지역이 있는가 하면, ‘눈가리고 수박깨기’, ‘물폭탄으로 움직이는 표적 맞추기’ 등 여름철에 어울리는 이색적인 미니 게임을 통해 ‘에오스’만의 특별한 추억을 경험할 수 있다.

여름 이벤트라는 행사 취지에 맞게 신규 코스튬인 ‘수영복’ 판매도 개시했다. 이는 각 캐릭터의 매력에 맞게 어울리는 디자인으로 특수 제작, 캐릭터 고유의 개성은 물론 시원한 여름 컨셉에 부합하는데 초점을 맞췄다.

이외에도 여름 방학 시즌을 맞아 ‘한 여름의 PC방 선물 이벤트’를 인기리에 진행 중이다. 8월 24일까지 PC방에서 하루에 1시간 이상 플레이하면 매일매일 신규 탈 것인 물범과 바니걸 코스튬, 매직램프는 물론 강화용 소모품 등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을 얻을 수 있어 유저들의 호응이 뜨겁다.

한편, PVP의 진정한 실력자를 가리는 ‘에오스 최강자전’의 대진표가 오늘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며, 이용자들이 학수고대하던 무한 던전 7단계 역시 새롭게 업데이트되어 보다 흥미진진한 ‘에오스’를 기대할 수 있다.

완성형 MMO ‘에오스’의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eos.hangame.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