딕펑스 ‘헬로 굿바이’ 26일 발매… 겨울 감성으로 돌아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3-11-27 10: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딕펑스 [사진 제공= TNC컴퍼니]



아주경제 국지은 기자 = 4인조 밴드 딕펑스가 발라드 소품집 '헬로 굿바이(Hello Goodbye)'를 통해 겨울 감성을 뽐낸다.

딕펑스는 27일 정오, 타이틀곡 안녕 여자친구가 수록된 발라드 소품집 '헬로 굿바이(Hello Goodbye)'를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전격 공개한다.

타이틀곡 안녕 여자친구는 피아노, 드럼, 베이스 등 밴드음악만이 보여줄 수 있는 예민한 감성의 발라드 넘버로, 여자친구와 이별 후의 세밀한 감정표현을 담은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노랫말이 인상적이다.

또 '비바 청춘에 이어 딕펑스와 작곡가 심현보가 공동 작업한 곡으로, 첼로의 선율만으로 편곡된 사운드는 곡의 분위기를 좀 더 따스하게 만든다.

이외에도 멤버 김재흥의 그 일(1)’, 김태현의 바래져’, 박가람의 철부지’, 김현우의 회색(쇼리)’ 등 멤버별 자작곡 수록됐다.

지난 20071127일 김현우가 주축이 돼 1987년생 동갑내기 친구들이 뜻을 모아 밴드 딕펑스를 결성한 후 다양한 행사와 단독 공연을 펼치며 홍대 인디밴드로 이름을 알렸다.

밴드 결성 6주년이 되는 날 신보를 발표하게 된 딕펑스는 벌써 6년이라는 시간이 흘렀다. 그 동안 아주 많은 일이 있었는데, 지금까지 딕펑스라는 이름으로 함께 할 수 있어 너무 행복하고 기쁘다. 오랜 시간 동안 팬들에게 잊히지 않은 밴드 딕펑스가 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할 테니, 많은 응원과 격려 바란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