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리바다 주간차트> 소녀시대 ‘I GOT A BOY’정상 지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3-01-08 10:4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박현주 기자=소녀시대가 ‘댄싱퀸’에 이어 ‘I GOT A BOY’로 2관왕을 차지했다.

온라인 음원 서비스 대표 업체 소리바다(대표 양정환, www.soribada.com)는 소녀시대의 ‘I GOT A BOY’가 1월 1주차(12월 31일~1월 6일) 주간차트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지난 주 1위를 달성한 ‘Dancing Queen’은 4위로 내려왔으며 ‘Baby Maybe’는 10위에 랭크 됐다.

이어 이루마와 음악적 공감 프로젝트로 돌아온 백지영의 ‘싫다’가 2위에 안착했다.

7위는 브라운아이드걸스의 리더 제아의 첫 솔로앨범 선공개곡인 ‘안아보자’가 올랐으며 이 곡은 제아가 작곡하고 정엽이 작사했다.

<나는 가수다2> 2012 가왕전파이널 경연무대에서 나가수 사상 최대 인원의 오케스트라가 함께한 더원의 ‘그사람’이 8위를 기록하며 순항을 이어갔다.

비스트 장현승, 에이핑크 정은지, 김남주 트리오의 감성적인 하모니 ‘일년전에’가 9위로 랭크 되며 주간차트에 진입했다.

<무한도전-박명수의 어떤가요>에서 신인작곡가 방배동 살쾡이 박명수가 ‘강남스타일’의 대항마로 자신 있게 내놓은 ‘강북멋쟁이’가 13위에 오르는 저력을 보였다.

한편, 소울스타의 감성 보이스가 울펴 퍼지는 ‘300원짜리 커피’가 16위에 올랐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