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흐름 속에서 LG전자 베스트샵은 봄 시즌을 맞아 ‘안녕, 봄 페스타’를 진행하며 소비자 체험 중심의 구매 환경을 강화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2월 1일부터 행사 종료시까지 LG전자 베스트샵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고객들이 다양한 가전을 직접 보고 비교하며 합리적인 선택을 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먼저 행사 모델 25개 품목에 한하여 LG가전 2품목 이상 동시 구매시 최대 750만원 혜택을 제공하며, 구매 금액대나 구성에 따라 추가 멤버십 포인트 혜택과 사은품을 증정한다. 가전 구독 고객들은 계약 금액대에 따라 풀리오 마사지기도 특별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다.
또한 LG전자 멤버십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이나 베스트샵 홈페이지에서 LG 가전 16개 품목 구매·구독 시 최대 115만원 상당의 할인 또는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쿠폰팩을 제공한다. 해당 쿠폰팩은 2월 6일(금)부터 18일(수)까지 신청할 수 있으며, 이달 말까지 베스트샵 매장에서 사용 가능하다.
설을 맞아 다채로운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먼저, 매장을 방문한 고객이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2월 6일(금)부터 22일(일)까지 ‘전통놀이 三판 챌린지’를 진행한다. 해당 챌린지는 전국 매장에 방문하여 딱지치기, 제기차기, 윷놀이를 진행하여 3가지 미션을 모두 성공하면 붉은말 키링과 함께 베스트샵 굿즈를 증정하고, 미션 성공 개수에 따라 소정의 참가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온라인에서는 2월 22일(일)까지 LG전자 멤버십 앱 또는 베스트샵 홈페이지를 통해 ‘설맞이 선물대전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SNS나 카카오톡으로 공유하면 총 1000명을 추첨해 배달의민족 모바일상품권 5만원, GS25 상품권 5000원·3000원 등 경품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명절 선물로도 높은 인기와 만족도를 자랑하는 LG전자 머스트&베스트 가전 구매 혜택도 준비되어 있다. 2월 한달간 스타일러/식기세척기/스탠바이미/로봇청소기 중 3개 제품 이상 동시 구매 시 최대 20만 혜택을 제공한다.
관계자는 “봄과 함께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고자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고객이 직접 체험하고 비교하며 자신의 생활에 맞는 가전을 선택할 수 있도록 돕는데 최선을 다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LG전자 베스트샵은 다양한 혜택과 제품의 디자인, 사용 편의성, 관리 방식 등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LG전자 가전제품 전문 오프라인 매장으로 실제 사용 흐름을 중심으로 한 체험형 전시를 강화하여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르포] 중력 6배에 짓눌려 기절 직전…전투기 조종사 비행환경 적응훈련(영상)](https://image.ajunews.com/content/image/2024/02/29/20240229181518601151_258_161.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