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유씨전자, '역대급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진행… 주방가전 최대 62%

사진엔유씨전자
[사진=엔유씨전자]
건강주방가전 엔유씨전자(회장 김종부)가 오늘(3일)부터 오는 18일까지 엔유씨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단독으로 최대 62%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역대급 블랙프라이데이 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일 년에 단 한 번 진행되는 연중 최대 규모의 할인 행사로 엔유씨 대표 제품인 프리미엄 착즙기 ‘EVO820’을 비롯해 진공 블렌더, 스마트 요거트 메이커, 직화 생선 오븐, 멀티 전기그릴 등 인기 주방가전 제품을 파격적인 가격대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다.

엔유씨전자는 구매 고객 대상으로 풍성한 추가 혜택까지 마련했다. 첫 구매 회원에게는 11%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리뷰 작성 고객 중 베스트 리뷰어 33명을 선정해 신세계상품권 1만 원권을 증정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내 구매 고객 중 11명을 추첨해 티라미수 케이크를 선물로 제공한다.

한편, 엔유씨 프리미엄 착즙기 ‘EVO820’은 82mm의 넓은 투입구로 재료를 통째로 넣을 수 있어 손쉽게 주스 착즙이 가능하다. 특히 저속압착 착즙 방식으로 영양 손실을 최소화하고, 과일과 채소의 신선한 맛을 그대로 살려 소비자들로부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엔유씨전자 관계자는 “연말 쇼핑 성수기를 맞아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엔유씨 주요 인기 제품을 특별 혜택가로 선보이게 됐다”며 “이번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를 통해 고객들이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지속적으로 실천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