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브, 데뷔 2년 만에 첫 팬콘서트 개최…도쿄·방콕·타이페이 투어 확정

그룹 휘브가 11월 첫 팬콘으로 새로운 챕터를 선보인다. 
사진씨제스 제공
[사진=씨제스 제공]

휘브는 오는 11월 30일 서울 성신여대 운정그린캠퍼스 대강당에서 2025 WHIB 1st 팬 콘서트 '앤드: 뉴 챕터(AnD : New Chapter)'를 개최한다.

'앤드: 뉴 챕터'는 휘브가 데뷔 2년 만에 처음으로 개최하는 단독 공연이자 7인조 재편 이후 처음 선보이는 공식 행보다. 공식 팬덤명 앤드를 공연 타이틀로 내세워 팬들과 함께 만드는 특별한 시간을 예고하고 있다.

포스터에는 서울과 함께 도쿄, 방콕, 오사카, 타이페이의 도시명이 기재돼 있어 휘브의 첫 투어와 본격적인 글로벌 행보를 기대하게 만든다.

지난 2023년 '컷-아웃(Cut-Out)'으로 정식 데뷔한 휘브는 지난해 '이터널 유스: 킷 잇(ETERNAL YOUTH : KICK IT)', '러시 오브 조이(Rush of Joy)'와 올해 4월 '뱅 아웃(BANG OUT)'까지 총 4장의 싱글을 성공적으로 발매했다.

이어 휘브 멤버 김준민, 이정, 원준이 Mnet '보이즈 2 플래닛'에 참여해 레전드 무대와 함께 좋은 성적을 거두며 특급 화제성을 발휘했다. 뜨거운 관심과 함께 돌아온 멤버들은 휘브로서 브랜드 리뉴얼을 완료, 더욱 활발한 활동에 나선다.

7인조 완전체로서 새로운 챕터의 첫 페이지가 될 이번 팬콘서트를 통해 휘브는 그간 발매한 곡은 물론, 기존과 또 다른 무대까지 다채롭게 준비하며 팀 시너지를 입증할 계획이다.

한편 휘브 팬 콘서트 '앤드: 뉴 챕터'는 오는 11월 30일 오후 6시 서울 성신여대 운정그린캠퍼스 대강당에서 열린다. 티켓 예매는 11월 3일 오후 8시 온라인 예매처 멜론티켓에서 오픈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