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야기모바일, '마이안심케어' 서비스 출시로 토탈 라이프 케어 제공

큰사람커넥트의 알뜰폰 브랜드 이야기모바일이 ‘이야기 마이헬스케어’에 이어 일상 속 다양한 위험을 보장하는 ‘이야기 마이안심케어’ 서비스를 정식으로 출시한다 사진이야기모바일 제공
큰사람커넥트의 알뜰폰 브랜드 이야기모바일이 ‘이야기 마이헬스케어’에 이어, 일상 속 다양한 위험을 보장하는 ‘이야기 마이안심케어’ 서비스를 정식으로 출시한다. [사진=이야기모바일 제공]
큰사람커넥트의 알뜰폰 브랜드 이야기모바일이 ‘이야기 마이헬스케어’에 이어, 일상 속 다양한 위험을 보장하는 ‘이야기 마이안심케어’ 서비스를 정식으로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는 글로벌 라이프케어 전문기업 비즈인사이트와의 제휴로 개발됐다. 고객의 안전한 모바일 생활과 일상을 위한 2가지 유형으로 제공한다.

마이안심케어는 단순한 요금제 제공을 넘어 보안과 생활 보장 영역까지 확장한 서비스다. 최근 급증하는 사이버 금융 범죄, 피싱, 해킹, 딥페이크 피해 등 다양한 위험에 대응한다. 

마이안심케어(피싱해킹)는 금융 피해뿐만 아니라 딥페이크 피해 발생 시 변호사 선임 비용까지 지원한다. 또 마이안심케어(휴대폰보상)는 휴대전화 파손 수리비와 구매 물품 손실 피해까지 보장해 고객이 모바일 생활 전반에서 안심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이야기모바일 관계자는 이날 “최근 사이버 금융 범죄와 딥페이크 피해가 증가하면서, 고객이 진정으로 필요로 하는 안전과 보장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서비스를 기획했다”고 강조했다.

출시를 기념해 이야기모바일은 마이헬스케어와 마이안심케어(피싱해킹), 마이안심케어(휴대폰보상)’ 중 하나를 평생 무료로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혜택은 10월 한 달 동안 이야기모바일 공식 누리집과 고객센터로 가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제공한다. 단순한 사은품이 아닌 고객의 실질적 안정을 보장하는 서비스라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다는 풀이다.

이야기모바일 측은 이날 “이번 마이안심케어 출시는 알뜰폰 업계에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다”며 “ 고객 중심의 혁신적인 라이프 케어 브랜드로 자리매김하는 이야기모바일의 비전을 잘 보여준다”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