씰리침대, 롯데백화점 본점서 창립 144주년 기념 'Every Sleep Moment' 팝업스토어 운영

사진씰리침대 제공
[사진=씰리침대 제공]

글로벌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 씰리침대가 서울 명동에 위치한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씰리침대 창립 144주년 기념 ‘Every Sleep Moment’ 팝업스토어를 9월 30일까지 운영한다.

롯데백화점 본점은 서울 명동 중심 상권에 위치, 국내외 고객이 집중되는 대표 상업지구로 풍부한 유동 인구를 기반으로 고객 접점 확대를 기대할 수 있다.

행사 기간 동안 세트 구매 고객에게는 메모리폼 베개를 증정하며 구매 금액대별로 다양한 사은품도 제공한다. 삼성전자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씰리 제품 구매 시 씰리 브랜드 캐릭터 ‘구름이’ 테디베어 인형을 28일까지 추가로 증정한다. 아울러 강북권 신규 입주 아파트(이문 아이파크 자이) 고객에게는 인기 매트리스 제품 ‘리브레(Libre)’ 등 일부 품목에 대한 특별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프리미엄 매트리스 라인 ‘엑스퀴짓(Exquisite)’ ▲연결형 스프링 모션 매트리스 ‘모션플렉스(MotionFlex)’ ▲144주년 신제품 ‘블랙멀버리(BlackMulberry)’를 포함한 총 7종의 대표 제품을 전시한다. 특히 국가무형유산 안치용 한지장과의 협업으로 꾸민 인테리어 등을 선보여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한다.

씰리코리아 김정민 마케팅 상무는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운영하는 씰리침대 144주년 팝업스토어를 통해 더 많은 고객에게 씰리의 프리미엄 수면 솔루션을 제안할 수 있게 되어 뜻깊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제품과 체험 공간을 통해 프리미엄 침대 시장에서의 리더십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씰리침대는 144년 전통의 글로벌 매트리스 브랜드로 프리미엄을 넘는 최상의 숙면 솔루션을 제공한다. 1950년부터 정형외과 의사들과 협업을 시작한 씰리침대는 차별화된 기술력으로 최상의 수면 환경을 제공해 매트리스 본고장 미국에서 매출 1위를 달성하고 있다. 또 2024년 12월 기준 국내 최다인 총 92종 제품을 한국표준협회(KSA)로부터 ‘라돈 안전제품’ 인증, 주요 원부자재에 대한 안전 검사를 시작으로 출시되는 모든 완제품에 대해 RAD7 검사도 진행 중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